델 코리아, 테소로 프로게이머 아카데미 창단팀 후원

뉴스 제공
델인터내셔널
2013-05-27 09:43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선두 IT 기업인 델의 한국법인인 델 인터내셔널㈜(이하 델 코리아, 대표 김경덕)가 자사의 게이밍 데스크톱 및 노트북 브랜드로 잘 알려진 에일리언웨어(Alienware)를 통해 ‘테소로(Tesoro) 프로게이머 아카데미’의 1기 우승팀을 멤버로 하는 프로게임단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테소로 프로게이머 아카데미는 나이스 게임TV와 테소로가 기획한 리그 오브 레전드(LOL) 게이머 선발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델 코리아는 본 프로그램을 통해 뽑힌 선수들로 구성된 프로게임단을 후원한다.

프로게임단의 공식 명칭은 ‘에일리언웨어’이며 구단명은 ‘팀 에일리언웨어’이다. 델 코리아는 팀 에일리언웨어의 선수장비인 컴퓨터와 경기복 및 게임단 활동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지원한다.

팀 에일리언웨어의 경우 국내 게임팬들에게 잘 알려진 e스포츠 전문가가 감독을 맡게 되며, 선수단 역시 실력이 검증된 선수로 구성되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팀 에일리언웨어는 선수 확정이 되면 활동을 시작하며 서킷 서머부터 만나볼 수 있다.

델 코리아 관계자는 “게이머에게 컴퓨터는 중요한 장비인 만큼 최상의 브랜드로 지원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후원할 것”이라며 “후원을 통해 이들을 응원하고 게이밍 컴퓨터의 진수를 보여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dell.co.kr

연락처

델 인터내셔널 홍보대행
유앤아이컴
서하나 대리
02-725-55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