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 전주 송천점 전격 오픈

- 6번째 교촌 Green 매장, 친환경적 인테리어로 가족 단위 고객 공략

- 정식 오픈 전부터 많은 고객 방문 이어져 가파른 매출 상승세

뉴스 제공
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13-05-27 10:37
오산--(뉴스와이어)--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는 지난 24일 전주 덕진구 송천동에 위치한 ‘교촌치킨 송천점’을 오픈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오픈하는 교촌치킨 송천점은 배달 서비스뿐만 아니라 매장 내에서 치킨을 즐길 수 있는 ‘교촌치킨 Green 매장’으로서, 타 매장과는 차별화된 모던하고 친환경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교촌 Green매장은 서울 강남점, 가산점, 광주 충장로점 등을 통해 젊은 고객뿐 만 아니라 가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교촌에프앤비㈜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들이 모여있는 전주 송천동에 6번째 교촌 Green매장을 오픈,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교촌치킨의 건강한 맛과 자연적인 멋을 함께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교촌치킨 송천점은 한 달 전 가오픈 이후 현재까지 가파른 매출 상승세를 보이며, 지역 내 고객들에게 정식 오픈 이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교촌치킨 송천점 점주 오형석씨는 “매장이 위치한 송천동은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많이 살고 있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이기 때문에, 오픈 전부터 친환경적인 자연주의 인테리어 구성에 중점을 뒀다”며 “이미 많은 고객들에게 검증된 교촌의 맛에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하는 Green매장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교촌에프앤비㈜는 최근 말레이시아 진출을 위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이를 토대로 연내에는 필리핀, 베트남 등에 진출을 통해 세계 속에 교촌 브랜드를 알려나갈 계획이다.

교촌에프앤비 개요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1,0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교촌에프앤비 홍보대행
㈜에이치에스컴즈
오용진 차장
070-4618-1560, 010-4186-3103
이메일 보내기

백태경 AE
070-4618-1560, 010-2902-87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