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분유 대표기업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요거트 ‘나만의 레시피’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13-05-27 12:44
서울--(뉴스와이어)--산양분유 대표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그리스 홈메이드 타입 ‘후디스 그릭요거트’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법을 공유하는 ‘나만의 레시피 공모전’을 오는 6월17일(월)까지 후디스우유 홈페이지(http://foodismilk.ildongfoodis.co.kr)에서 진행한다.

‘후디스 그릭요거트’는 원유와 유산균 등 100% 자연원료만을 사용해 홈메이드 방식으로 발효시킨 그리스식 전통 발효유이다. 일반 발효유 대비 단백질·칼슘 등 영양소 함량이 2배 가량 높고 살아있는 유산균수가 150배 이상 많아 더욱 건강한 제품이다. 플레인, 저지방, 망고, 블루베리 4가지 맛으로 출시 됐으며, 특유의 풍부한 맛과 크리미한 질감으로 궁합이 맞는 식재료에 발라 먹거나 함께 조리하면 식감과 풍미를 더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레시피 공모전’과 ‘이벤트 소문내기’ 두 가지로 진행된다.

‘레시피 공모전’은 후디스우유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그릭요거트를 다양하게 활용한 나만의 요리법을 등록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일동후디스 온라인몰 ‘마이베이비(http://mibaby.ildongmom.com)’ 마일리지 1,000포인트가 일괄 지급되며, 1등(1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2등(1명)에게는 네스카페 캡슐커피머신, 3등(2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 20만원권이 각각 증정된다. 1~3등을 차지한 레시피는 향후 영유아 월간지를 통해 소비자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1~3등 외 추천수 득표순으로 인기상(5명)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각각 제공하며, 레시피 추천 참여자에게는 마이베이비 마일리지 1,000포인트가 일괄 제공된다.

‘이벤트 소문내기’는 ‘그릭요거트 레시피 공모전’ 페이지를 카페나 블로그, SNS에 공유한 뒤 이벤트 게시판에 해당 URL을 댓글로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소문을 많이 낼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참여자 중 10명에게는 후디스 오베가3 두유가 증정된다.

당첨자는 6월 19일(수) 홈페이지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공지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후디스우유 홈페이지(http://foodismilk.ildongfoodis.co.kr)를 참고하면 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건강에 좋은 그릭요거트를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공유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요즘처럼 갑작스런 더위로 입맛을 잃기 쉬운 계절, 다양한 식재료와 상큼하게 즐기는 그릭요거트 레시피에 도전해 보시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일동후디스 개요
일동후디스는 60여년 전통의 민족제약기업 ‘일동제약’의 자회사로서, 1970년 창업 이래 한국형 이유식 아기밀을 비롯해 베이비쥬스, 아기용 이온음료 및 산양분유를 국내 최초로 개발한 한국 유아식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일동후디스
홍보광고팀
신윤정 대리
02-2049-21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