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충격보호와 디자인 겸비한 베가아이언 케이스 출시

- 충격방지 범퍼형케이스로 소중한 베가아이언을 보호하자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3-05-27 13:32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모 방송사 불만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설탕폰’ 이슈로 최신 스마트폰이 외부충격에 의해 액정이 파손되는 경우가 많아 충격방지가 요구돼는 액세서리 수요층이 늘고 있다.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베가 아이언(IM-A870) 충격방지 범퍼 케이스를 출시했다.

차량범퍼에서 사용하는 충격흡수범퍼(shock absorption bumper) 강화우레탄소재를 사용해 모서리부분의 충격흡수력과 복원력에 중점을 두었다.

양 사이드에 자연스러운 물결모양의 홈이 파여 손에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는 그립라인 기능과 촉감이 부드러우면서도 견고한 우레탄 케이스이다. 측면 버튼 키의 조작성을 높이기 위한 디테일한 설계와 유선형의 부드러운 곡선미는 손에 딱 붙는 듯 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세계명화그림을 모티브한 디자인을 특수 가죽인쇄처리한 인조가죽소재를 사용해 그립감이 우수하다.

야외활동이 많은 등산, 자전거, 골프, 캠핑, 퀵서비스/택배기사등에게 아웃도어 케이스로 활용도가 높다. 총 5종으로 출시가격은 23,000원이다.

베가아이언 케이스 외에도 갤럭시S4, 갤럭시S3, 갤럭시노트2, 옵티머스G프로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출시기념 체험단 이벤트는 취급 대리점 및 온라인(www.artmu.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아트테크네: http://www.atechne.co.kr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실장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