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팬클럽, 잠실공연 기부미쌀화환으로 축하와 기부 선행이어가

뉴스 제공
기부미
2013-05-27 14:12
서울--(뉴스와이어)--5월25일, 26일 이틀 동안 국내 4인조 그룹 씨엔블루 콘서트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월드투어 콘서트 답게 국내팬, 해외팬들이 4인조 락그룹 씨엔블루 응원을 하기 위해 2년연속으로 기부미 쌀화환 90kg을 보내왔다.

공연장은 월드투어답게 국내팬, 해외팬까지 1만2000명이 모여 대단한 글로벌 인기를 실감하였다.

이번 씨엔블루 콘서트에 팬클럽들이 보내준 기부미쌀화환 응원문구에는 ‘4인의 ROCK혼으로 최고의 라이브를’, ‘용화님 당신을 응원합니다’, ‘월드스타 CNBLUE 월드투어 스따투’, ‘간지남 좔좔 매력남들 어쩔거야’ 등 다양하고 색다른 응원 문구로 월드투어를 시작하는 씨엔블루에게 큰힘을 주었다.

기부미 쌀화환을 보낸 일본 커뮤니티팬클럽은 2년 연속으로 씨엔블루 콘서트 때 기부미 쌀화환으로 응원하고 있는데 기부미 쌀화환을 받은 씨엔블루가 직접 어려운 이웃을 도우며 기부의기쁨하는 모습을 보고 매년 콘서트 때마다 쌀화환으로 응원해 주고 있다고 전했다.

쌀화환 행사를 진행한 기부미 쌀화환은 사회적기업으로서 기부미 쌀화환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회사이익의 67%를 사회에 환원하는 공익적 효과가 있으며 또한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라는 비영리 단체도 설립하여 공익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씨엔블루는 이달 말 31일과 6월1일 호주 멜버른 과 시드니에서 월드 투어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기부미 개요
(주)사랑의쌀화환 기부미는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를 설립하여 사회공헌에 힘쓰고 있다.(정부인가 제1550호 비영리 민간단체)

웹사이트: http://www.givemi.co.kr

연락처

기부미
홍보팀
강예림
1577-0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