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혈과 두뇌개발 태교상품을 결합한 출산용품 ‘드림플러스’ 판매

뉴스 제공
지씨셀 코스닥 144510
2005-08-02 11:20
서울--(뉴스와이어)--임신 후 출산 할 때까지 산모들이 가장 관심을 갖게 되는 태교와 제대혈 보관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출산준비 상품이 나왔다.

세포치료전문 바이오 기업 이노셀(www.innocell.com / 대표: 정현진)은 이노셀의 제대혈 보관 상품인 ‘드림코드’를 과학적 두뇌개발 태교시스템 상품 ‘베이비플러스’와 결합한 출산준비 상품인 <드림플러스>를 판매 한다.

최근 두뇌개발 태교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고, 제대혈 보관이 필수품이라고는 하지만 적지 않은 비용 때문에 망설였었던 산모들이 많았다.

드림플러스는 ‘드림코드(10년 형)’와 ‘베이비플러스’ 를 각각 구매 했을 때 보다 18만원이 저렴한 99만 9천원이다.

드림코드는 기존 제대혈 보관 방식에서 병원이라는 중간 유통단계를 생략하고 업체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함으로써 기존 보관시가에서 최고 40만원까지 내려간 합리적인 제대혈 보관 상품으로 국내 최저가 제대혈 보관 상품이다. (정상 판매가: 5년 형- 68만9천원/ 10년 형-78만9천원)

베이비플러스는 미국, 유럽 등에서 임신부들에게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과학적인 두뇌개발 태교 상품으로 태아에게 엄마의 심박음과 유사한 소리 자극을 주는 오디오레슨 형식의 태교 시스템이다.

16단계로 구성된 소리자극을 통해 초기 성장단계에 태아의 두뇌개발을 통해 학습능력 및 인지기능을 강화시키고 유아기 때 안정적 수면 패턴 및 조기발달 성향을 경험할 수 있다. (정상 판매가: 39만원)

드림플러스는 드림코드(www.dreamcord.com)와 베이비플러스 코리아(www.babypluskorea.com)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8월 말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 한다.

웹사이트: http://www.greencrosscell.com

연락처

프레인 이지선 011-703-29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