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2013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박람회’ 성료

- 5월3일부터 4주간 국 내외 바이어들에게 BRTC/퓨어힐스/CL4 브랜드 선보여

-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단연 인기

서울--(뉴스와이어)--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회사 ㈜아미코스메틱 (대표 이경록 www.skinami.co.kr)은 지난 5월 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 박람회’에 참가해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큰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일정을 마감하였다.

5월 3일 막을 올린 이번 박람회는 지난 12일 입장객 50만명, 17일 70만명을 넘어선데 이어 26일 폐막일에는 100만명을 돌파하는 등 넘어서는 등 국내외 바이어들과 관광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으며 K-뷰티의 메카로 떠올랐다.

코슈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비알티씨, www.brtc.co.kr)는 BRTC만의 독자적인 특허성분들과 믿을 수 있는 임상실험, 우수한 제품력으로 전문가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베스트 셀러 아이템을 배출했으며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모공을 조여주고 매워 주어 매끈할 달걀 피부를 만들어 주는 “오버나이트 포어타이트너와 포어 매직프라이머”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뜨거웠다. 또한 피부 건강을 생각하는 천연 브랜드 퓨어힐스(www.pureheals.com)는 센텔라 라인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의 높은 함량과 제품력으로 피부 고민 해결에 긍정적인 효과를 전달 할 수 있고, 유해성분들을 별도 함유하지 않아 피부에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바이어를 비롯한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박람회에 참가하게 된 아미코스메틱의 BRTC(비알티씨, www.brtc.co.kr), PureHeal’s(www.pureheals.com), CL4(www.cl4.co.kr)는 박람회 기간 바이어들과 관광객들에게 단연 큰 관심을 받으며 해외 수출과 국내 유통의 계약을 성사 시키는 등 괄목할 만한 결과를 이끌어 냈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 박람회’는 아미코스메틱이 추구하는 우수한 제품력과 자사의 정직한 신념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이번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박람회 참가를 계기로 제품력의 우수함을 알리고 국내 및 해외에서 적극적으로 해외시장 및 국내 시장 진입에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 080-332-3885

아미코스메틱 개요
아미코스메틱은 BRTC (비알티씨), 브랜드 CLIV (씨엘포), PureHeals (퓨어힐스), essenHerb (에센허브) 등을 소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중국위생허가(CFDA) 337건, 유럽화장품(CPNP) 221건, 미국식품의약국(FDA) 77건, 국제 화장품 원료집(ICID) 95건, 독일더마테스트 등급 획득 245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DAV) 24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60건, 말레이시아 인증(NPRA) 24건,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수상 208건, 국내외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56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개 왓슨스, 프랑스 마리오노, 스페인 엘 코르떼 잉글레스 등 국내외 1만1000여 개 이상의 뷰티 리테일 매장에 진입하는 등 유럽 16개국, 전 세계 28개국 이상의 글로벌 유통 체인을 통해 공격적으로 글로벌 한국화장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02-6918-814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