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 사용자가 직접 체험하는 ‘라이브 데모 세미나’ 개최

- 에이텐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자리 마련

- 효율적인 시스템관리에 최적화된 에이텐 솔루션 체험

뉴스 제공
에이텐 코리아
2013-05-28 09:25
대만--(뉴스와이어)--에이텐코리아(대표 첸순청, www.aten.co.kr )가 22일 본사에서 ‘라이브 데모 세미나’를 통해 에이텐의 다양한 솔루션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라이브 데모 세미나는 가산동 에이텐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에이텐 솔루션을 경험하려는 사람들이 대거 참여했다.

에이텐코리아의 밴크리스트 스위치, 영상 분배기 솔루션은 캠퍼스, 휴대폰 매장, 디지털 교실, 시스템 통합 기업, 여행사, 호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라이브 데모 세미나에 참석한 참가자는 에이텐의 다양한 솔루션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했다. 또한, 제품을 체험하면서 느끼는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도 에이텐코리아 담당자가 직접 설명해줌으로써 에이텐 솔루션에 대한 궁금증도 해소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

한 참가자는 “에이텐의 라이브데모 세미나를 통해 에이텐 밴크리스트 제품에 대한 우수성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벤크리스트 스위치는 HDMI 솔루션으로 쉽고, 경제적인 방식으로 어떤 배열에서도 HDMI 비디오 소스를 HDMI 디스플레이에 전송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리피터는 HDMI 시그널 연장 장치로 에이텐 HDMI Over cat 5 분배기나 연장기와 호환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의 연장 전송 거리는 두 개의 cat 5 e 케이블로 최대 60m 까지 가능하다.

밴크리스트 영상 분배기는 1대의 셋톱박스에서 4대~8대에 이르는 디지털 디스플레이에 동일한 영상을 동시에 송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VE시리즈는 케이블을 이용해 고화질 비디오 신호를 수 십 미터에서 최대 300미터까지 장거리 전송이 가능한 제품이다.

에이텐은 라이브 데모 세미나 참석자에 대해 고급 텀블러, 핸드폰 거치대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뿐 아니라 모든 참석자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하기로 했다.

한편, 에이텐코리아는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코바 2013’에 자사 부스를 찾은 참관객을 대상으로 이번 라이브 데모 세미나 초청장을 전달했다.

에이텐코리아 관계자는 “에이텐 솔루션에 대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줄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던 중 실제 솔루션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일반 사용자들이 에이텐 솔루션을 직접 체험해봄으로써 자사 솔루션의 우수성과 경쟁력 있는 제품이 될 수 있음을 인식하는 계기가 되었다"라고 말했다.

에이텐코리아는 다양한 디지털 정보를 공유·연결·전환해 주는 선도적인 솔루션 제조회사다. 에이텐 솔루션은 소수의 컴퓨터로 수 백 대에 이르는 컴퓨터와 서버, 기타 네트워크 장치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동시에 기업의 각종 유지관리 비용(하드웨어, 에너지 공간 보안, 인력 등)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KVM 및 전원 관리 솔루션뿐만 아니라, 최근 전문 영상관련 솔루션인 밴크리스트(VanCryst)제품군을 선보이면서 영상의 분배, 스위칭, 연장장비 시장 진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에이텐 코리아 개요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IT 분야의 컴퓨터간 통신 환경 솔루션 개발 전문 업체다. 1979년에 설립된 ATEN은 오늘날 KVM 스위치 개발의 주역인 세계적인 제조업체다. ATEN 연구소에서의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수많은 특허 출원과 정교한 ASIC이 개발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으며, 이로 인해 ATEN의 수많은 제품들은 기본단계에서부터 기업 시장에 적합한 완성된 KVM 솔루션으로 탄생했다.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대만, 중국, 일본, 미국, 영국, 한국 등 세계 여러 나라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그 중 ATEN의 한국 지사인 한국 에이텐은 2007년 새롭게 설립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 에이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aten.co.kr

연락처

에이텐코리아
안강미 과장
02-467-6789(ext 11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최현숙 팀장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