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전 세계 해외 여성 언론인 초청 방한팸투어 실시

서울--(뉴스와이어)--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여성이 여행하기 좋은 한국 관광 이미지를 널리 홍보하기 위해 5월 27일부터 6월 3일까지 전 세계 해외 여성 언론인을 초청한다.

일본지역 42명, 중국지역 53명 등 총 120명이 참가하며, 지역별 특성에 맞게 방한 일정을 구성하였다. 일본은 막걸리 소믈리에, K-POP 댄스, 한방에스테 등 개별관광객이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서울 2박 3일(5.30-6.1)을 테마로, 중국지역은 부산, 순천 등 남해안권 및 춘천, 평창 등 강원권 4박 5일(5.30-6.3) 등 2개의 코스로, 아시아중동 지역은 2013 부산울산경남 방문의해 기념 부산지역 및 서울 신규관광지 3박4일(5.30-6.2), 구미지역은 젠틀맨 싸이가 제안하는 한국여행 따라잡기를 테마로 5박 6일(5.27-6.1) 동안 실시한다.

특히 오는 30일에는 관광공사 이참 사장의 주재로 환영만찬을 개최하여, 가수 싸이가 출연하는 신규 한국관광 홍보 CF를 소개하고, 전통 판소리 공연 등을 선보이는 등 방문단을 따뜻하게 맞이할 예정이다.

한국관광공사 김기헌 해외마케팅실장은 “최근 한국방문 안전에 대한 고객 문의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전 세계 여성기자단을 동시에 초청함으로서 안전하고, 여성이 관광하기 좋은 한국이미지가 각인될 것으로 기대하며, 향후 여성의 감성을 자극하는 마케팅을 강화하여 외래관광객 유치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관광공사 개요
우리나라 관광 산업의 중심축으로서, 한국관광공사는 그간 외래 관광객을 유치하는 데 주력해 관광외화 수입 증대를 통해 국가가 경제적으로 발전하는 데 일익을 담당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knto.or.kr

연락처

한국관광공사
아시아중동팀
김병수 과장대리
02-729-938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