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엔케이, 창립기념행사 기부미쌀화환 430kg 지역사회를 위해 기부

뉴스 제공
기부미
2013-05-28 17:55
서울--(뉴스와이어)--㈜에스엔케이(S&K)가 25일 창립13주년기념 김포본사에서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기념행사에 들어온 기부미 쌀화환 430kg이 전시되어 눈길을 끌었다.

㈜에스엔케이(대표 신동월) 는 식음료, 농산물, 식자재, 잡화패션제품 등 물류 대행과 토산품점을 운영하는 전국 물류망 연계를 통한 유통과 물류 전문기업으로서 부지면적 700평 규모의 경기도 김포시 양촌면에 위치해 있다.

이번행사를 진행하면서 신동월 대표는 “창립기념일을 맞이하여 여러사람이 축하를 해주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한번 쓰여지고 버려지는 꽃화환 보다 기부미쌀화환으로 대신하여 주위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념행사가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고 전했다.

쌀화환을 진행한 기부미쌀화환은 사회적기업으로서 기부미 쌀화환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회사이익의 67%를 사회에 환원하는 공익적 효과가 있으며 또한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라는 비영리단체도 설립하여 공익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각종기념행사에 꽃화환대신 쌀화환을 보냄으로써 남아도는 우리쌀 소비촉진과 더불어 아직도 끼니는 거르고 있는 결식아동과 불우한 이웃을 도울수 있도록 우리나라 기부문화가 더욱더 확산되길 기대해본다.

기부미 개요
(주)사랑의쌀화환 기부미는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를 설립하여 사회공헌에 힘쓰고 있다.(정부인가 제1550호 비영리 민간단체)

웹사이트: http://www.givemi.co.kr

연락처

기부미
홍보팀
강예림
1577-0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