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넥센 스폰서데이 맞아 이색 알바 모집 이벤트 진행
알바몬은 오늘 5일 목동야구장에서 열리는 넥센히어로즈 vs 삼성라이온스의 경기를 알바몬데이로 치른다며, 이날 스폰서의 자격으로 참여 할 수 있는 시구의 기회를 아르바이트생에게 양보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를위해 알바몬은 오는2일(일요일)까지 알바몬 홈페이지 내 ‘프로야구 넥센히어로즈 시구알바 모집’ 공고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고, 시구 아르바이트생을 선정한다. 지원 자격은 알바몬에 회원 가입이 되어 있는 아르바이트 구직자면 누구에게나 주어진다. 시구 아르바이트를 희망하는 경우 알바몬 온라인 입사지원을 이용하면 된다. 기타 상세 채용정보는 알바몬 해당 공고 페이지(http://www.albamon.com/s/?1588de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결과는 합격자에 한해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시구 아르바이트로 선정되면 5일 펼쳐질 넥센 히어로즈와 삼성 라이온스와의 경기에서 시구를 맡아 마운드에 서게 된다. 약 두 시간 정도로 예상되는 대기 및 근무시간을 통해 10만원의 급여와 무료 야구관람권이 주어질 예정이다.
잡코리아 이영걸 알바몬사업본부장은 “지난 해 알바몬데이에 진행했던 시구 아르바이트도 무려700대 1의 경쟁률을 보이는 등 아르바이트 구직자들의 관심이 상당했다”며 “이번 시구 아르바이트이벤트가 고된 일상속에서 아르바이트를 통해 내일의 꿈을 키워가는 알바생과 예비 알바생들에게 평생 기억 할 수 있는 좋은 추억과 선물을 드릴 수 있을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알바몬은 매달 다양한 넥센 후원 관련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으며 6월에는 ‘넥센히어로즈승패맞히기’이벤트를 준비했다. 매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넥센히어로즈의 승패여부를 투표하는 방식의 ‘승패맞히기’이벤트를 진행해 가장 많은 경기결과를 맞힌사람을 뽑아 주간 및 월간 ‘찍신’을 선정해 최고급 손목시계, LG탭북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잡코리아 개요
잡코리아는 세계 최대 온라인 리쿠리트 사이트인 몬스트닷컴과 함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서 기업에게는 글로벌 인재 확보의 기회를, 구직자들에게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취업과 세계 시장 진출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알바몬사업본부 홍보팀
안수정
02-3466-5615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