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아이스크림 홈런 2주 체험 패키지’ 무료 신청 방송

뉴스 제공
GS홈쇼핑
2013-05-29 09:30
서울--(뉴스와이어)--홈쇼핑 채널 GS샵(www.gsshop.com)이 5월 30일(목) 밤 10시40분부터 초등학생 자기주도 학습 프로그램 ‘아이스크림 홈런(i-Scream Home-Learn)’의 2주 체험 패키지 무료 신청 방송을 실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스크림 홈런 2주 체험 패키지’는 초등학생 대상 학습 프로그램 ‘아이스크림 홈런’과 전용 컴퓨터를 2주 동안 사용해 볼 수 있는 서비스 상품이다. 원래는 4만5000원을 지불해야 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지만 GS샵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는 특별 방송을 기획한 것이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초등학생들이 동영상으로 스스로 주요 과목 예습과 복습은 물론 시험, 숙제 등을 해결할 수 있다. 또 ‘영단어 암기’ 프로그램과 예술, 역사 등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키울 수 있는 ‘글로벌 리더’ 프로그램 등 풍성한 콘텐츠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일반 컴퓨터와는 다르게 ‘아이스크림 홈런’ 프로그램만 실행할 수 있는 전용 컴퓨터에서 홈런 담임 선생님의 일대일 개별 맞춤 학습관리를 받으며 공부 시간 동안에 집중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고객들은 무료 체험 기간이 끝난 후에 ‘아이스크림 홈런’을 추가로 사용할지 여부를 결정해 홈런 홈페이지에서 결제하면 된다. 추가 사용시 12개월 약정 상품은 월 12만9000원, 24개월 약정 시 월 9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약정기간이 끝나면 이 기간 동안 사용한 ‘아이스크림 홈런’ 전용 컴퓨터는 고객에게 소유가 되어 일반 노트북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GS샵 렌탈팀 이하용MD는 “이번 방송은 이미 주도적으로 렌탈 서비스를 선보이며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온 GS샵의 또 다른 시도라고 할 수 있다”며 “양질의 유료 교육 컨텐츠를 이용해보고 싶지만 쉽게 결정할 수 없어 망설이는 고객들을 위해 앞으로 다양한 교육 컨텐츠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체험 패키지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박신예
02-2007-43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