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vision, ‘미국 외 지역의 최고 CNP 프로그램’ 상 수상

- 플로리다 주 올랜도에서 International Card Not Present Expo 2013 개최

뉴스 제공
Payvision
2013-05-29 13:12
암스테르담 네덜란드--(뉴스와이어)--e-커머스 시장을 위한 글로벌 카드 프로세싱에 전문화된 독립 결제 솔루션 제공업체인 Payvision이 올 해의 국제 Card Not Present Expo 2013에서 “Best CNP Program outside the US”를 위한 심사위원 선정 상을 수상했다고 자랑스럽게 발표했다.

2002년에 설립된 Payvision은 전 세계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국제 e-커머스를 현지화하고 수익성을 높여 국제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들, ISO와 그 상인들이 전체를 하나의 글로벌 Acquiring Network로 연결시킴으로써 서로 다른 지역에서의 풋프린트를 확장할 수 있도록 한다. Payvision의 풀 서비스 모델은 글로벌 카드 프로세싱, 공유 전문성, 기술 혁신과 통합 위험 관리의 네 가지 축으로 구성된다.

Payvision의 창립자이자 CEO인 Rudolf Booker는 “Payvision은 우리의 노력을 보상하고 사고 리더십을 인정해주는 CNP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글로벌 CNP 프로세싱에서 10년 이상 쌓은 경험으로, 우리는 여러 이해관계자들과 글로벌 카드 결제에 대한 지식을 공유할 수 있고, 이는 당사의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를 형성한다” 라고 말했다.

CNP Expo는 가장 작은 e-커머스 웹사이트 및 기술 제공업체에서 글로벌 소매업체 및 국제 결제 프로세서에 이르기까지 무카드(card-not-present) 공간에서의 선두 기업들이 일 년에 한 번씩 모이는 연례 모임이다. 전시회의 일부인 CNP 시상식은 매출 증가를 위해 CNP 상인들이 이용하는 제품과 솔루션에 영예를 부여하는 연례행사이다.

CardNotPresent.com의 창립자이자 사장인 Steve Casco는 “올 해의 시상식의 성장세 특히 국제적인 후보작들의 증가를 보게 되어 무척 인상적이고 기쁘다. 전체적으로 작년 이후 시상 후보가 거의 2배로 늘어났다. CNP Awards는 전 세계 어느 기업, 프로그램 및 서비스가 현재와 미래에 인정 받고 판단 받는지에 대한 표준이 되어가고 있다" 라고 말했다.

Payvision은 e-커머스 시장에서 쌓은 전문성과 지식을 기쁘게 공유한다. 이에 따라 모두에게 권하는 global payment Industry Reports 시리즈물을 간행하였다.

Payvision 관련정보

e-커머스 시장을 위한 글로벌 카드 프로세싱 전문 독립 결제 솔루션 제공업체인Payvision은 Acquiring Banks와 PSP/ISO, 그들의 Merchants에게 혁신적인 기술로 앞선 안전한 PCI를 준수하고 PSD 라이선스를 받은 국제 결제 프로세싱 플랫폼을 제공한다. Payvision은 고객에게 주7일 하루 24시간 지원, 150개 이상의 거래 통화 및 지역 카드 결제 통화, 첨단 보고 인터페이스, 견고한 위기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2002년 설립된 Payvision은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두고 뉴욕, 유타, 마드리드, 파리, 런던, 베를린, 싱가포르, 도쿄, 홍콩, 마카오 및 오클랜드에 사무소를 설립하여 40개국 이상에서 글로벌 서비스를 확대하여 왔다.

트위터:https://twitter.com/payvision
LinkedIn: http://www.linkedin.com/company/payvision
블로그: http://blog.payvision.com/

웹사이트: http://www.payvision.com

연락처

이메일 보내기
www.payvis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