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호흡개선기 ‘NX 코로로’ 출시

뉴스 제공
천년넷
2013-05-29 14:42
고양--(뉴스와이어)--사람에게 있어 호흡기관이 어디냐고 묻는다면 누구나 코를 먼저 떠올릴 것이다. 물론 입으로도 숨을 쉴 수 있다. 하지만 밥을 먹을 때는 입으로 숨을 쉴 수가 없다. 게다가 감기까지 든 상황이라면 식사시간이 고역으로 느껴질 정도다. 그만큼 호흡기관으로서의 코의 입지는 절대적이다.

그런데 평상시 코가 막혀 숨을 제대로 쉬지 못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선천적인 경우도 있지만, 주위 환경이나 체질 변화에 의해 후천적으로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 것.

‘NX(Nose Express)코로로’는 서울대학교병원, 서울수면센터 등 국내 최고의 수면의료기관과 공동 연구를 수행하고 있는 국내 최초의 수면 의학 벤처기업인 ㈜수면과건강이 만든 제품으로 코로 숨 쉬는 자유를 만끽하게 해준다.

NX코로로는 비염을 위한 기존 제품 ‘바이오 코클링’ 보다 활동적이고 운동을 할 때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료혈을 자극하고 비강을 확장하여 코의 기혈순환과 코 호흡량을 증가시켜준다. 유지부⋅지압부는 소료혈을 자극하면서 빠지지 않는다. 확장부가 돌돌 말려 코를 지지해서 비강을 확장하는 원리를 지녔다. 그래서 활동을 할 때나 안 할 때나, 심지어 잠을 잘 때도 코 호흡에 도움이 되는 전천후 제품이다.

코로로는 인체에 무해한 의료형 실리콘으로 코의 연골과 비슷하게 제작되어 오래 사용해도 무난한 제품이다. 또한 관리가 쉬워 필요할 때만 사용할 수도 있는 장점이 있으며 약물 부작용이나 피부 트러블은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게다가 사용자의 코 사이즈에 맞게 잘라 쓸 수 있어 기존 제품의 불편함을 해소했으며 코의 해부학적 형태를 고려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쉽게 빠지지도 않는다. 평소 코가 막혀 유산소 운동을 꺼렸던 분들에게 유용하며 코골이를 동반한 심한 몸부림으로 잠자리가 편치 않았던 분들에게 더없이 적합한 제품이다.

코호흡개선기 NX코로로는 천년넷 생활건강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인터넷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다.

천년넷 개요
천년넷은 2007년 6월 설립하여 신상품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식품 브랜드 ‘천년의 아침’, 화장품 브랜드 ‘닥터씨(Dr.C)’, USA 공기청정기 Wein Products Inc. Alpine Technologies Inc. 한국총판권(AUTO MATE, MINI MATE, BIG MATE, NaturalAir NA50i etc.)을 가지고 있다. 2014년에는 일본선풍기 ‘미코노스 에어로팬’을 한국에 독점수입 중이며 신제품에 대한 개발자의 관점, 판매자의 관점, 고객의 관점을 분석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화를 통해 상호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생생한 입체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lpia.com

연락처

㈜천년넷
마케팅팀
배기호 팀장
031-818-9951, 010-2555-79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