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중해의 부드러운 바람, ‘미코노스 에어로팬’ 출시

- 올여름 한국 선풍기 시장의 신선한 충격, 일본이 만든 선풍기 한국상륙

뉴스 제공
천년넷
2013-05-29 15:31
고양--(뉴스와이어)--일본 트윈스社에서 만든 ‘미코노스 에어로 팬(Mykonos Aero Fan, MA-L330)’은 선풍기 기능은 물론 환풍기와 공기순환장치(서큘레이터) 기능까지 겸비한 제품이다. 최고의 휴양지인 그리스 미코노스(Μύκονος)섬을 착안해 개발한 제품으로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지중해 바람을 집 안에 선사한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상하좌우 全방향으로 바람을 보낸다는 것이다. 앞으로 나오던 바람을 원터치 버튼으로 단번에 뒤로 보낼 수 있어 선풍기가 바로 환풍기로 변한다. 또한 머리 부분을 하늘로 향하게 할 수 있어 바람을 상하로 보내기에 자연스럽게 공기순환기의 역할까지 한다. 말 그대로 일석삼조(一石三鳥)인 셈. 이는 항공 역학을 응용한 10매의 날개와 ‘일본전산(日本電産, NIDEC)’에서 만든 DC 브러시리스 모터를 장착했기에 가능해졌다.

미코노스 에어로팬만의 DC 인버터 모터와 날개 기술은 타사 제품에 비해 약 40%의 절전 효과와 초고속 서큘레이터 모드에서도 50㏈이하의 소음(조용한 사무실 소리 정도)만 나오는 조용함을 선물한다.

항공역학⋅유체역학으로 탄생한 직경 33㎝의 날개가 인공(人工)이 아닌 쾌적한 자연(自然)의 바람을 제공하고 웬만한 실내에서는 소리로 작동 여부를 판단하기 쉽지 않을 정도로 조용하다. 그렇기에 기존 선풍기 바람에 민감하게 반응하던 분들이나 자연 그대로의 바람이 그리운 어르신, 선풍기 바람에 취약한 어린 아이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제품이다.

풍량은 1단에서 8단까지 있으며 단계별 8시간 타이머 기능, 그리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터치 패널과 깜찍한 리모컨이 있어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 또한 앞덮개 바로 아래에 LED 조명이 있어 야간 간접조명 역할까지 한다.

분리하기 힘들었던 기존의 선풍기와는 달리 적은 힘으로도 탈부착이 가능하며 ABS수지 재질이기에 물로도 손쉽게 세척이 가능하다. 중앙 지지대를 분리하고 조립하면 작은 미코노스 에어로팬이 되어 하나의 제품으로 두 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재미도 준다.

미코노스 에어로팬 수입판매사 천년넷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리고, 소음이 거의 들리지 않을 정도로 조용하지만 부드럽고 풍성한 바람을 전달”한다면서 “무엇보다도 정방향 역방향 기능이 기존 선풍기와의 매우 큰 차별성”이라고 밝혔다.

알록달록 화려하지는 않지만 어디에도 잘 어울리며 선풍기의 기능을 넘어서 환풍기⋅공기순환기 능력까지 완벽하게 겸비한 미코노스 에어로팬. 올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은 먼 곳에 있지 않다.

‘미코노스’는 천년넷(대표 오태호) 생활건강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인터넷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다.

‘미코노스 에어로팬’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22&category=

문의 전화 : 1688 - 8330

천년넷 개요
천년넷은 2007년 6월 설립하여 신상품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식품 브랜드 ‘천년의 아침’, 화장품 브랜드 ‘닥터씨(Dr.C)’, USA 공기청정기 Wein Products Inc. Alpine Technologies Inc. 한국총판권(AUTO MATE, MINI MATE, BIG MATE, NaturalAir NA50i etc.)을 가지고 있다. 2014년에는 일본선풍기 ‘미코노스 에어로팬’을 한국에 독점수입 중이며 신제품에 대한 개발자의 관점, 판매자의 관점, 고객의 관점을 분석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화를 통해 상호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생생한 입체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웰피아닷컴: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view.php?go...
유튜브: http://www.youtube.com/watch?v=K5RdMovDRvA&feature...

웹사이트: http://www.welpia.com

연락처

㈜천년넷
마케팅팀
배기호 팀장
031-818-9951, 010-2555-79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