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s,‘제2회 희망광고를 만들어드립니다’ 사연공모전 개최

뉴스 제공
tbs교통방송
2013-05-29 15:20
서울--(뉴스와이어)--tbs교통방송은 오는 5월 20일(월)부터 6월 23일(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www.tbscf.org)와 우편접수를 통해 영상홍보물을 필요로 하는 사연을 공모한다. 선정된 개인 및 단체(20팀)는 tbs가 제작한 영상광고(CF)를 무료로 제공받게 되며, 제작된 영상광고(CF)는 tbs케이블TV, 지상파 DMB TV, IPTV와 지하철TV, tbs교통정보 어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영상광고(CF) 무료 제작과 송출까지 지원하는 국내 유일의 공모전

‘tbs 희망광고를 만들어드립니다’사연공모전은 올해로 2회째를 맞는 tbs시민응원프로젝트로 영상광고(CF) 제작과 송출까지 지원하는 국내 유일의 공모전이다. 개인 뿐 아니라 중소기업, 영세소상공인, 전통시장상인,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여성창업자 등 영상홍보물을 필요로 하는 대한민국 국민·단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 접수는 각 개인 및 단체별로 1회 응모가 가능하며, A4 2매 내외의 영상광고(CF)가 필요한 사연을 적어 공모전 홈페이지(www.tbscf.org)를 통해 신청하거나 우편(서울 중구 퇴계로 26길 36 tbs텔레비전국 편성부)으로 보내면 된다.

공모기간은 5월 20일(월)부터 6월 23일(일)까지이며, 참가동기의 진정성과 실현 가능성, 폭넓은 공감을 일으킬 수 있는 사연을 우선적으로 선정해 7월 말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20팀(개인 및 단체)에게는 영상광고(CF)를 무료로 제작·제공하며, 영상 홍보물 및 참가자 사연은 tbsTV 다큐멘터리로 제작·방영된다. 또한 일부에 한해 tbs 대표 아나운서 또는 진행MC의 홍보대사활동도 지원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제2회 희망광고를 만들어드립니다’사연공모전 공식홈페이지(www.tbscf.org)와 운영사무국(02-2038-2298)을 이용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tbs.seoul.kr

연락처

tbs교통방송
공모전사무국
02-2038-22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