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 COEX 한국국제관광전 경남합동홍보관 운영

창원--(뉴스와이어)--경남도는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6회 한국국제관광전’에 도(관광협회), 창원시, 진주시, 통영시, 거제시, 남해군, 산청군, 함양군 등 도내 7개 시군과 대장경세계문화축전 조직위가 함께 참가하는 경남합동홍보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한국국제관광전’은 1986년 최초로 개최된 이후 지난 25년 간 국내 최고의 관광전으로 국내·외 관광 유관기관, 지방 자치단체 및 지역별 관광협회, 여행사, 항공사, 면세점, 언론매체 등과 해외 60여 개국 이상이 참가하는 세계적 수준을 자랑하며, 지난해 11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였다.

합동홍보관에서는 매일 15명의 인원이 도내 각 시군별 특산물 홍보와 시식코너를 마련하고 전시 및 체험은 물론 퀴즈쇼를 진행하여 관람자의 관심을 유도하고 각종 홍보책자 및 팸플릿을 무료 제공하는 등 관광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9월에 개최되는 산청세계전통의약엑스포를 홍보하고, 대장경세계문화축전 조직위에서는 대장경판과 연화문 탁본체험을 통하여 관람객의 관심을 유도하여 많은 관광객이 찾아올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지난 4월 27일~5월 2일, 중국 상해와 사천공항 간의 국제선 전세기 운항과 관련하여 사천공항이 국제공항으로 새롭게 발돋움하고 있음을 국내·외에 알리며, 중국, 일본, 동남아 등을 중심으로 비즈니스 홍보를 집중적으로 실시하여 올해 외국인 관광객 100만 명 유치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경상남도청 개요
경상남도의 행정과 민원 등의 업무를 총괄하는 지방행정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홍준표 지사가 이끌고 있다. 홍준표 지사는 권역별 미래 신성장산업 벨트 구축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사통팔달 물류·교통망 구축, 세계적인 남해안 관광·휴양거점 조성, 농·어·축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체계적인 지원, 균형발전 구상, 차별없는 행복·경남 토대 구축, 도정개혁 추진을 실천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gsnd.net

연락처

경상남도청
관광진흥과
관광마게팅담당 박주영
055-211-428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