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지점장 추천 생생 여행정보’ 서비스 시작

뉴스 제공
아시아나항공 코스피 020560
2013-05-30 08:56
서울--(뉴스와이어)--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은 5월31일(금)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이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는 70개 해외 전 지점 ‘지점장 추천 생생 여행정보’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점장 추천 생생 여행정보’ 서비스는 아시아나가 취항하는 전 해외지점의 현지 지점장이 엄선한 ‘취항지 소개’, ‘ 추천 여행지’, ‘추천 맛집’, ‘교통 정보’, ‘여행 팁’ 등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수년간 자유여행객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여행객들이 보다 손쉽게 현지 여행정보를 얻고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현지에 거주하는 지점장들이 숨겨진 여행지, 여행팁,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맛집 등을 엄선해서 ‘지점장 생생 여행정보’서비스를 통해서 추천했다.

아시아나항공 송석원 여객마케팅부문 상무는 “홈페이지나 블로그 등 다양한 여행정보 사이트가 있지만 현지인들만이 아는 여행정보는 따로 있다”며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지점장 생생 여행정보’서비스를 이용해 보다 즐거운 여행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점장 추천 생생 여행정보’ 서비스는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flyasiana.com) 여행정보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나는 매달 여행정보를 꾸준히 업데이트할 계획이며, 차후 모바일로도 ‘지점장 추천 생생 여행정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flyasiana.com

연락처

아시아나항공
홍보팀
02-2669-38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