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신제품 ‘힙 걸 원더 틴트’·‘트리플 원더 틴트’ 출시

뉴스 제공
바닐라코
2013-05-30 10:24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베이스 브랜드 바닐라코가 립스틱 같은 선명한 발색의 ‘힙 걸 원더 틴트(Hip Girl Wonder Tint)’와 틴트층과 에센스층, 글로스층으로 3단 구성된 ‘트리플 원더 틴트(Triple Wonder Tint)’를 출시했다.

힙 걸 원더 틴트는 틴트의 지속력과 글로스의 촉촉함, 립스틱의 발색이 결합된 에멀전 컬러 틴트로 처음 바른 컬러 그대로 오랜 시간 선명하게 유지되며, 에멀전 텍스처가 적용되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로 연출해준다.

립 케어를 위한 트리플 원더 틴트는 틴트층과 에센스층, 글로스층 등 3단으로 구성되어 3가지 제품을 한 번에 사용하는 효과가 있다.

먼저 혈색 없는 입술에 틴트가 흡수되어 생기있는 컬러로 물들여주고, 오랜 시간 유지시키는 기능을 한다.

그 뒤에 입술에 탄력을 부여하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성분, 촉촉한 입술을 위한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에센스가 각질 없이 매끈하고 건강한 입술로 케어해준다.

마지막으로 글로스가 건조한 입술에 보습막을 형성해주어 촉촉하면서도 볼륨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힙 걸 원더 틴트는 Rising Hot(핫핑크), Sunrise(핫오렌지), Real Peach(피치) 등 3가지 컬러로, 트리플 원더 틴트는 Kiss of Fire(핑크레이어), Parisian (레드레이어), Orange Blossom (오렌지레이어) 등 역시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바닐라코의 국내 유일 수분 브라이트닝 베이스인 잇 래디언트 CC크림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표현한 후, 힙 걸 원더 틴트 또는 트리플 원더 틴트를 이용하면 화사한 피부와 대비되어 립컬러를 더욱 돋보이게 연출할 수 있다.

각각 전국 바닐라코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사이트(www.banilaco.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nilaco.com

연락처

바닐라 코(banila co.)
마케팅팀
최현위
02-3470-6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