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플라잉베베’, 지속적인 수요에 발맞춰 꾸준한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3-05-30 10:08
서울--(뉴스와이어)--영·유아 동반 가족들만을 위한 국내 최초 특허출원 여행상품인 하나투어 ‘플라잉베베’가 2009년 출범한 이래, 2013년 들어 조용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하나투어는 ‘플라잉베베’상품의 수요가 전년대비 1분기 150% 이상 성장을 하였으며, 2분기 또한 현재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추세라고 밝혔다.‘플라잉베베’상품은 비교적 가까운 지역인 세부, 사이판, 코타키나발루, 괌을 시작으로 현재 일본 홋카이도와 오키나와 등 점차 지역을 늘려나가며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하나투어는 ‘플라잉베베’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에 따라 2012년부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 적극적으로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현재 플라잉베베 상품을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증정하고 있으며 (출발일 기준: 6월 10일~7월 20일 상품 한정) 유아식품전문업체 베베쿡과의 제휴를 통해 영양제KIT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6월 3일부터 21일까지 3주간 하나투어 닷컴에서 참여자 전원 대상의 ‘베베쿡과 함께하는 플라잉베베 경품증정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베베쿡의 홍튼베베+기운찬 5종 영양제 셋트 (27만원상당) 및 총 15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이 쏟아지는 대규모 이벤트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하나투어‘플라잉베베’는 우리가족만을 위한 단독출발 상품으로, 현지 최고급 호텔 사용은 물론 객실 내 유모차를 비롯한 아기에게 필요한 물품을 구비하고 현지 베이비시터를 고용하여 아기뿐만 아니라 엄마, 아빠의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다.‘플라잉베베’와 관련한 자세한 상품 정보는 관련 기획전 (http://www.hanatour.com/asp/promotion/autopromo/ap-20000.asp?promo_code=P08314)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송원선
02-2127-13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