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분석 전문업체 비즈스프링, ‘로거 for 카카오스타일’ 서비스 출시

- 카카오스타일 통해 유입된 방문자 정보 실시간 파악 가능

- 카카오스타일 매출기여도까지 제공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13-05-30 11:27
서울--(뉴스와이어)--웹분석 전문업체인 ㈜비즈스프링에서 카카오스타일 광고주의 광고 계획 수립을 돕기 위한 서비스 ‘로거 for 카카오스타일’을 출시했다.

카카오스타일이란 카카오톡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로 카카오톡 내 알찬 패션 정보를 제공 및 판매하는 모바일 패션 컨텐츠이다. 핫아이템, 투데이픽, 브랜드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루에 약 3000만명 이상 방문하고 있는 카카오톡에 노출이 되어 접근성이 용이하고, 무수한 잠재고객을 지니고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로거 for 카카오스타일은 국내 유일의 카카오스타일 분석 서비스로 카카오스타일의 광고 계획 수립과 수익 창출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이다. 카카오스타일을 통하여 발생하는 주문 건수, 매출액, 구좌코드의 추세, 인기소재코드, 매출기여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총 7개의 리포트로 구성되어 있는 이 서비스는 실시간으로 유입되는 방문자의 정보와 행동을 분석할 수 있으며, 인기 조회상품과 인기 주문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web에서 인기있는 상품과 비교하여 카카오스타일의 상품기여도도 체크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스타일에만 존재하는 구좌코드와 소재코드를 필요한 기준에 따라 분류하여 볼 수 있고, 다양한 전환값은 물론 네이버 체크아웃을 통한 주문까지도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매출 중 카카오스타일의 매출이 차지하는 정도를 알 수 있어 카카오스타일이 실제 운영 중인 쇼핑몰에 얼만큼의 영향을 미치는지,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를 쉽게 분석할 수 있다.

이용 요금은 한 구좌당 월 30만원이며 트래픽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분석적인 측면 이외에도 카카오스타일에서 광고를 집행중인 광고주의 편리한 서비스 이용(스크립트 삽입 대행, 데이터 검증, 활용 가이드 등)을 위해 AD서포터가 무료로 분석 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메일 문의 service@bizspring.co.kr

비즈스프링 개요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1년 동안 웹 분석 서비스를 운영해 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 제공과 고객 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 분석 서비스다.(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주)비즈스프링
Saas사업팀
이채민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