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형 아울렛 퍼스트빌리지, ‘키즈파크’ 오픈

아산--(뉴스와이어)--테마형 아울렛 퍼스트빌리지를 운영하는 자루아이는 아동존에 아동놀이 시설인 키즈파크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퍼스트빌리지 외부 잔디에 마련된 키즈파크에는 동물 자동차와 워터볼, 유로번지, 페달보트, 미니바이킹, 범퍼카 등 아이들의 흥미를 이끌만한 놀이시설이 갖춰져 있다. 각 시설에는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안전요원이 배치됐다. 또 먹거리 등을 제공하고 있어 부모들은 아이들이 노는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경기 남부와 충남 지역에는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키즈카페나 아동 놀이 시설이 턱없이 부족하다”며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퍼스트빌리지를 찾았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놀이공원 키즈파크는 주말과 공휴일에만 운영되며, 차후에 프랑스 빌리지를 오픈하면 운영시간을 확장할 계획이다.

한편 퍼스트빌리지는 200여 개 브랜드를 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는 쇼핑빌리지, 스포츠·아웃도어·레저 용품 등을 판매하는 아웃도어빌리지로 구성됐다. 복합쇼핑, 테마쇼핑 공간을 지향하는 퍼스트빌리지는 푸드관·리빙관·허브관 등의 프랑스풍 문화공간을 즐길 수 있는 프랑스 빌리지도 곧 오픈할 계획이다. 프랑스빌리지는 프랑스 남부 마을, 프로방스풍의 건축물과 조경을 담은 공간으로 꾸며진다.

자루아이 개요
자루아이는 충남 아산에 위치한 테마형 쇼핑 공간 '퍼스트빌리지'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1stvillage.com

연락처

자루아이
041-536-05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