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푸드, 국내 최초 돈육으로 만든 ‘이숙수의 한포’ 론칭

서울--(뉴스와이어)--식품프랜차이즈 ㈜한스푸드(대표 전수훈, www.hansfood.co.kr) 가 6월 3일 신개념 육포 브랜드 ‘이숙수의 한포’를 론칭한다.

전 프로농구 선수이자 SK나이츠 프로농구단 2군감독, SK나이츠 유소년클럽 총괄관장을 거친 ㈜한스푸드 전수훈 대표는 “어린 아이들의 성장 발육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간식을 생각해오다 전문 육포 요리사(숙수)와의 오랜 노력 끝에 이숙수의 한포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숙수의 한포는 훈연직화 구이 방법으로 만드는 부드러운 참숯 훈제육포 브랜드를 표방한다. 기존 시장에 나온 육포와 달리 박콰(bakkwa) 또는 로간(rougan)으로 불리는데, 박콰는 중국 고대에서 사용된 육류 저장 기술에서 유래한 건조육제품으로 현재 전 세계 200여곳의 국가에서 사랑받고 있다. 이숙수의 한포는 박콰 고유의 특색은 그대로 살리되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했다.

이를 위해 전통제조방식을 고수했다. 잘게 썬 생육과 천연재료를 직접 손으로 반죽한 후 황토 흙가마에서 참숯으로 4시간 이상 훈제건조해 내 참숯 향이 배어있다. 또 원적외선 건조방식을 적용하여 고기 특유의 비린 맛을 제거해 촉촉하면서도 도톰한 육즙과 식감을 내는 데 성공했다.

관계자가 꼽는 이숙수의 한포의 가장 큰 장점은 엄선한 식재료와 까다롭고 청결한 품질관리다. 육포공장 최초로 식품의 안정성을 보증하는 시스템인 ‘HACCP 인증’을 받았다.

이숙수의 한포는 돈육이 주재료인 도누로한포, 매옴한포가 있으며 계육이 주재료인 꼬끄한포, 계육과 돈육의 엽전한포, 그리고 프리미엄 한우와 육우가 주재료인 하누한포 등 다섯가지 제품으로 출시되며 6월 중순부터 롯데마트와 VIC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스푸드 개요
한스푸드는 전세계 육가공 상품의 트렌드를 국내산 재료로 한국인 입맛에 맞춰 새롭게 탄생시켜, 가장 한국적이면서 가장 세계적인 맛을 만들어 가는 곳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sfood.co.kr

연락처

한스푸드
1599-6592

이 보도자료는 한스푸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