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et, 스테이트풀 인프라의 탄력적인 확장성 시연

- 역동적으로 배분된 가상화 시스템이 실시간 수요 충족으로 확장

뉴스 제공
Openet
2013-05-30 15:46
더블린 아일랜드--(뉴스와이어)--실시간 거래 관리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의 세계적인 선두 기업인 Openet이 최고 운영업체에서 선형 및 확장 가능형 정책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시연했다고 발표했다.

이 시연은 Openet의 가상화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강조한다. Openet은 2년이 넘게 최고 운영업체에 가상화 배치를 지원함으로써 더욱 낮은 자본적 지출(capex) 및 운영비 지출 (opex)를 달성하고, 주기 관리의 위험을 줄이며,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서비스 도입에 중점을 두었다.

Openet의 CEO인 Niall Norton은 “지난 몇 년 간, Openet은 기능적 노드에 대한 가상화 환경을 지원해 왔으나, 고성능 스테이트풀 시스템 내에서의 자동화된 유연성 제공은 더욱 어렵고 기술적으로 까다롭다. Openet이 가상화에서 앞서 감으로써 우리는 다른 업체들이 겨우 로드맵을 그리는 동안 우리는 현실화를 시연할 수 있다. 이제 우리는 향후 NFV(Network Functions Virtualization) 요건 충족의 준비가 되어 있고 SDN(software defined network) 기능성을 지원할 기반이 확립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가상화 환경에 대한 초기 요건은 벤더 불가지론, 표준 규제 준수 및 단순한 오케스트레이션을 지정한다. 심지어 이런 기초적인 요건의 비용과 운영 장점조차도 네트워크 운영업체에게는 막대하다.

Openet 의 CTO인 Joe Hogan은 “우리의 첨단 캐싱 기술로 NVF 요건을 충족하게 되어 산뜻한 출발을 할 수 있었지만, 이미 이 이상을 투자하고 있다. 운영업체들이 가상화의 완전한 혜택을 실현할 수 있도록 애플리케이션 컴포넌트, 로드 밸런서, 방화벽 및 가상 네트워크의 SDN 오케스트레이션을 가능하게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Openet 관련정보

1998년 모바일 데이터 서비스가 소개된 이래로 Openet는 서비스 사업자가 기회를 활용하고 도전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 일을 하였다. 치열한 경쟁에 따른 압박감이 커지면서 오늘날의 서비스 사업자는 Openet 소프트웨어에 의존하며 스마트폰과 M2M 기기, 제 3자 서비스로 사업모델을 진화시키고 있다. Openet의 포트폴리오는 혁신적인 과금 모델을 가능하게 하고, 운영비를 관리하며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기와 제 3 자 상호작용으로 정책과 과금 관리를 결합한다. 28개 국에 있는 전세계 최대 서비스 제공업체의 80곳 이상이 Openet의 고성능 소프트웨어를 사용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openet.com을 방문하면 알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openet.com

연락처

Openet
Barry Marron
+353 16 204662
이메일 보내기

SHIFT Communications
Jena Rossi
(617) 779-18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