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키스치과 정유미 원장, 렛미인 시즌 3 치과자문의로 재활약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3-05-30 10:20
서울--(뉴스와이어)--컴퓨터 미인으로 불리는 탤랜트 황신혜 씨가 MC를 맡으면서 매 시즌 관심을 불려일으키고 있는 <렛미인>이 6월부터 시즌 3에 돌입한다. 그 동안 외모 때문에 상처를 받아온 많은 여성들 중 렛미인 사례자를 선정해 인생역전을 도와주는 취지로 제작되어, 논란을 넘어 감동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1년 처음 시작한 렛미인은 매 시즌 진행되고 있다.

치과분야의 자문의로 활약 중인 매직키스치과의 정유미 원장은 시즌 1에서부터 렛미인닥터스팀의유일한 치과자문의로 활약하면서 ‘결과만큼 중요한 치료과정! 수술보다는 가능한 보존적인 치료를 통해 아름다운 미소를 선사하겠다!’는 기존의 신념대로 시즌 1, 2와 시즌 3의 모든 사례자를 선정 및 시술에 임하고 있다.

특히, 정 원장에 따르면 렛미인에 선정된 후 합숙소에서 생활하면서 성형과 피부, 비만, 교정 및 치과치료 모두 각 과별 전문의의 협진을 통한 최상의 치료를 모두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받게 된다고 한다. 이러한 치료의 결과가 드라마틱한 것은 물론, 기존 성형프로그램에서 ‘후보자가 곧 선정’ 혹은 ‘성형외과 의사가 모든 결정 및 시술’을 하는 기존의 관행을 깸으로서 완벽에 가까운 결과를 얻고자 하고 있다. 특히 이 모든 과정이 각 영역별 전문가에 의해 토의 및 결정된 후 이뤄지는 토탈 치료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크다고 하겠다.

특히, 촬영에 참여하는 동안에도 눈물없이는 볼 수 없을 정도로 가슴 아픈 사연을 지닌 렛미인 후보들의 변화된 모습을 상상하는 것도 방송을 보는 하나의 재미가 될 것이다. <렛미인> 시즌 3의 경우 보다 막강해진 사례자의 사연과 함께 해외사례자가 대거 참여함으로써, 렛미인 글로벌화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으로 여겨져, 시청자들로부터의 더욱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매직키스치과 개요
매직키스치과는 압구정역 5번출구 앞에 위치한다. 치아교정, 임플란트, 충치치료는 물론, 심미치료의 일환인 투명교정, 치아성형, 라미네이트, 치아미백과 거미스마일수술과 턱관절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매직키스치과와 함께하는 순간, 누구나 VIP!!’라는 취지하에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친절하고 섬세하게 치료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디지털장비를 이용해 결과를 예측하여 치료의 정확성을 높이고, 여러 분야의 치과의사들이 협진하여, 치료계획을 수립하여 최적의 치료계획을 세우기 위해 면밀한 상담과 검진을 하는 치과이다.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 치과
홍보이사 Edward Kim
010-6531-51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