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비츠, ‘WENN 이미지 온라인 정액제 서비스’ 런칭

뉴스 제공
멀티비츠이미지
2013-06-03 09: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디지털 콘텐츠 기업인 ㈜멀티비츠이미지가 국내 독점 유통 중인 WENN(the World Entertainment News Network)의 해외 유명 셀럽 이미지를 국내 언론사 웹사이트와 온라인 매체에서 실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는 ‘WENN 이미지 온라인 정액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게티이미지(Getty Images)의 한국 독점 파트너로 게티이미지코리아(www.gettyimageskorea.com) 사이트를 운영중인 멀티비츠이미지는 국내 언론사와 온라인 매체에서 다양한 해외 유명인의 패션과 일상 파파라치 사진, 전세계의 뉴스 및 스포츠 현장 이미지를 실시간으로 사용할 수 있는 ‘WENN 이미지 온라인 정액제 서비스’를 런칭 한다고 밝혔다.

‘WENN 이미지 온라인 정액제 서비스’는 저렴한 비용으로 다량의 해외 유명 연예인 이미지를 온라인, 모바일 기사 및 2차 배포에 사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온라인 정액제 서비스이다. WENN은 글로벌 포토그래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전세계 신문, 잡지, 방송, 온라인 매체에 유명 스타들의 최신 뉴스와 사진을 공급하고 있으며, 일 평균 1500여 컷 이상의 이미지가 업로드 되고 있다.

멀티비츠이미지 관계자는 “WENN 이미지 온라인 정액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언론사와 매체는 다양한 셀럽 이미지를 실시간으로 확보하여 기사 제작과 배포에 활용하는만큼, 온라인과 모바일 기사의 특성인 시의성에서 기존 매체와 차별화를 이룰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문의 ㈜멀티비츠이미지 미디어팀 02-2132-2502

멀티비츠이미지 개요
(주)멀티비츠이미지는 세계 최정상 디지털 컨텐츠 제공 업체인 Getty Images의 한국 독점 파트너로서, 대기업, 중소기업, 관공서, 은행, 병원, 광고대행사, 웹에이전시 등과 같은 기업을 대상으로 사진, 동영상 등의 콘텐츠를 라이선싱하는 B2B전문 기업이다. 현재 광고, 보도, 출판에 필요한 사진, 동영상, 음원, 명화 등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광고대행사, 프로덕션, 언론사(신문, 방송, 온라인), 웹에이전시, 기업체, 관공서 등 13만 여명에 이르는 기업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자체 제작한 사진, 동영상 해외수출 및 SBS, EBS 등 국내 콘텐츠 해외 수출 대행을 하고 있다.

게티이미지코리아: http://www.gettyimageskorea.com

웹사이트: http://www.multibits.co.kr/

연락처

멀티비츠이미지
글로벌마케팅본부 P&M1팀
박윤미 대리
02-2132-25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