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온라인 맘스 커뮤니티, ‘일동맘’ 6월 이벤트 풍성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13-05-31 10:18
서울--(뉴스와이어)--산양분유 대표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의 온라인 출산·육아 커뮤니티인 ‘일동맘’(www.ildongmom.com)에서 6월 한달간 ‘출첵이벤트’, ‘자녀 사진 자랑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출첵이벤트’는 6월 28일(금)까지 진행되며, 일동맘 홈페이지 방문 시 1일 1회 제공되는 도장을 모아, 3개를 완성할 때마다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산소발생기&공기청정기’, 어린이 영어 교재 ‘아이러브 kid kid 잉글리시’ 등 다양한 선물이 마련돼 있으며, 당첨자는 7월 12일(금) 일동맘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딸·아들 바보 아빠를 찾습니다’ 이벤트는 6월 30일(일)까지 진행되며, 아빠와 아이가 함께 캠핑, 요리 등을 즐기는 추억의 사진을 응모해 참여하면 된다. 7월 8일(월) 게시판 공지를 통해 당선자 10명을 발표하며, 아빠의 일터로 일동후디스의 위·장·활력을 위한 발효유 ‘케어3’ 20개를 배송해준다.

이밖에도 6월 일동맘 홈페이지에서는 작명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아이 이름 짓기 이벤트’, ‘돌잔치 BEST 후기 이벤트’, 유아용 교재인 ‘아이챌린지 체험 이벤트’, 안내 메일 ‘행운번호 응모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일동후디스는 예비맘 및 육아맘들에게 실질적인 임신·출산·육아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2003년 온라인 커뮤니티인 ‘일동맘’을 오픈했다. 일동맘은 ‘산양분유’ 등 아기 건강에 좋은 유아식 정보와 함께 의사 및 전문가의 상담, 돌잔치 관련 팁 등 엄마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들을 소개하고 있으며, 회원이 기록한 육아 정보에 따라 매주 시기별 맞춤 정보를 전달하는 메일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아기의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일동후디스 제품을 선택해주신 어머니들께 생활 속 즐거움과 가족간의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매달 새로운 이벤트로 어머니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일동후디스 개요
일동후디스는 60여년 전통의 민족제약기업 ‘일동제약’의 자회사로서, 1970년 창업 이래 한국형 이유식 아기밀을 비롯해 베이비쥬스, 아기용 이온음료 및 산양분유를 국내 최초로 개발한 한국 유아식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일동후디스
홍보광고팀
신윤정 대리
02-2049-21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