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베트남은행, 베트남 중앙은행 선정 2012 최우수 근로 기업 수상

뉴스 제공
신한은행
2013-05-31 10:53
서울--(뉴스와이어)--신한베트남은행은 베트남 중앙은행이 발표한 2012 최우수 근로 기업(Excellent Labor Collective)에 선정됐다고 31일(금) 밝혔다.

‘최우수 근로 기업(Excellent Labor Collective)’은 베트남 정부가 심사과정에 참여해 영업 및 납세실적, 사회공헌활동, 타기관 수상경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한 성과를 낸 민간기업에 수여하는 상으로 신한베트남은행은 2012년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아 외국계 은행으로는 드물게 은행부문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베트남 중앙은행은 “신한베트남은행은 자산건전성과 수익성 등 양호한 재무 성과와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등의 비재무 성과를 높이 평가받아 ‘2012 최우수 근로 기업(Excellent Labor Collective)’에 선정되었다”고 수상 이유를 밝혔다.

한편 신한베트남은행은 학교 교사 건립 및 장학금 수여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2012 베트남 투자진출 한국기업 사회책임경영대상’에서 ‘베트남 기획투자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본 상은 베트남 정부와 중앙은행이 심사과정에 참여함으로써 공정성과 객관성이 높다”며, “2012년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안정적이면서 효율적인 은행경영과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해 온 신한베트남은행의 성과를 베트남 중앙은행으로부터 인정받게 된 것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om

연락처

신한은행
홍보부
02-2151-3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