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 핸드폰 케이스 ‘구스페리 레더 플립 다이어리’ 출시

뉴스 제공
머큐리코퍼레이션
2013-05-31 11:47
서울--(뉴스와이어)--휴대폰 산업이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며, 휴대폰 액세서리 시장도 더불어 호황을 맞고 있다. 액정필름, 이어 캡, 핸드폰 케이스, 휴대폰거치대까지 소비자들의 구매욕이 휴대폰을 넘어 휴대폰 액세서리로 자연스럽게 옮겨가고 있는 추세이다. 이 중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는 으뜸 품목은 단연 ‘핸드폰 케이스.’ 디자인적인 측면과 안정성이라는 측면을 고루 배려해서 탄생한 스마트폰 케이스는 휴대폰 구매 시 옵션이 아닌 필수아이템이 되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날로 높아지는 고객들의 눈높이를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주 무기로 휴대폰 케이스시장은 진화하고 있다. 그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성장을 기록한 머큐리코퍼레이션은 국내 핸드폰 케이스 제조업계의 선발주자라 할 수 있다.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타 경쟁사들의 모방을 유발하는 머큐리의 메리트 있는 제품들은 미국, 중국, 태국, 유럽 등 해외 곳곳의 전문스토어에 입점하여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특히 최근 출시된 신제품 구스페리 레더 플립 다이어리는 많은 컨슈머들의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 중 하나이다.

구스페리 레더 플립 다이어리는 가죽의 질감과 디테일이 돋보이는 고품질 원단을 사용해 기존의 케이스들과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다. 세장의 카드수납과 지폐보관이 가능한 내부포켓으로 편리함과 실용성을 두루 갖추고 있다. 무거운 지갑보다 간단한 카드수납을 선호하는 현대인들의 기호를 배려한 똑똑한 제품이다.

카메라와 이어폰, 홀드버튼 등 기기 고유의 특징을 그대로 살린 기능적 디자인과 유행을 타지 않는 심플함, 독보적인 품질과 서비스가 고객들의 재구매율을 높이는 주요 요소다.

신제품 구스페리 레더 플립 다이어리와 구매욕을 자극하는 다양한 핸드폰케이스들은 온라인 샵 머큐리마트에서 (www.mercurymart.com) 오프라인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머큐리코퍼레이션 개요
국내 최대 규모로 휴대폰케이스를 생산하고 있는 머큐리코퍼레이션은 현재 중국, 일본, 인도, 대만, 호주, 이란, 두바이, 케냐, 브라질 등 전세계 곳곳에 수출을 하고 있다. '머큐리'와 '구스페리'는 머큐리코퍼레이션의 대표 브랜드로서 타사 제품과의 차별성을 자랑한다. 기존의 젤리케이스가 누렇게 변색되는 문제점을 해결하고, 테두리 부분을 더욱 보강해 충격시 휴대폰의 파손위험을 줄였다. 또한 최고급 소재의 TPU를 사용하여 내구성 문제도 획기적으로 보강하였다.

웹사이트: http://mercurymart.com

연락처

머큐리코퍼레이션
온라인사업부
이민형 과장
070-4351-6201, 010-9205-93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