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종합식품, ‘건빵명가’ 브랜드 론칭… 건빵 4종세트 출시
- 밀건빵, 쌀건빵, 땅콩건빵, 검은깨건빵 등 다양한 맛으로 깔끔하게 구성
- 국방기술품질원인증, KS인증, 식약청 HACCP 인증으로 위생-안정성 신뢰 높여
㈜대명종합식품은 군대에서 먹던 ‘건빵’ 그대로의 맛을 재현한 다양한 건빵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건빵 제조기업으로 최근 군납 외 개인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건빵명가’를 런칭했다.
㈜대명종합식품 손형권 부사장은 “지난 30년간 군납 제품만을 고집해왔으나, 최근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군납용과 똑같은 사양의 건빵을 개인에게도 판매를 시작했다”며 “몸에 좋은 검은깨, 땅콩 건빵 등 다양한 맛의 건빵을 한 번에 접할 수 있도록 ‘건빵명가’ 세트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건빵세트는 쌀건빵, 밀건빵, 땅콩건빵, 검은깨건빵 등 ‘건빵명가 4총사’ 제품을 각각 네 봉지씩 총 16봉지로 구성해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가는 1만5000원이다.
쌀건빵은 2013년 육해공 전군에 납품되고 있는 제품으로 국내산 쌀이 30% 함유돼 있다. 밀건빵은 30년 원조 군대 건빵 맛 그대로를 담아냈다. 고소한 땅콩과 건빵의 조합인 땅콩건빵은 별미간식이며, 검은깨건빵은 웰빙에 맞춘 프리미엄 건강간식이다. 물론 추억의 ‘별사탕’도 건빵과 함께 맛볼 수 있다.
특히 건빵명가 제품들의 경우, 국방기술품질원인증, KS인증, 식약청의 HACCP인증까지 받아 위생적이고 안전한 점이 더욱 눈길을 끈다.
업체 쇼핑몰에는 건빵강정, 건빵핫케이크, 눈내린건빵, 건빵맛탕, 건빵빵 등 건빵으로 만드는 다양한 건빵레시피도 소개하고 있어 단순하게 건빵만을 즐기는 게 아쉽다면 이를 활용해볼만 하다.
손형권 부사장은 “대표적인 군대-군인 간식으로 사랑받고 있는 건빵을 다양한 종류로 선보여 일반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게 했다”며 “깔끔한 포장으로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건빵명가는 스마트폰으로 제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모바일 쇼핑몰(www.gunbbang.kr/mobile)을 오픈했다. 스마트폰으로 방문 시 모바일 버전으로 자동 변환되며, PC버전과 똑같은 방식으로 전자결제 및 주문이 가능하다. 문의 053-588-0942
대명종합식품 개요
대명종합식품은 군납 전문 건빵 제조기업이며, 최근 일반 소비자들을 위한 '건빵명가' 브랜드를 런칭했다.
연락처
대명종합식품
홍보대행 일오삼미디어
박재홍 이사
010-8570-7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