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꾼, 매월 ‘Lady Day’에 여성 단체 고객 대상 카르멘 와인 제공

- 매월 4일, 14일, 24일을 ‘Lady Day’로 지정

서울--(뉴스와이어)--채꾼이 세련된 인테리어와 로맨틱한 이벤트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주)에스아이에이푸드빌(대표 이주형, www.siafoodville.co.kr)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식 레스토랑 채꾼은 이달부터 다채로운 인기·프리미엄 와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매월 4일, 14일, 24일을 ‘Lady day’로 지정하고, 한우 구이를 드시는 4인 이상 여성 단체 고객에게 ’카르멘 리저브 까베르네 쇼비뇽‘ 와인 한 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레이디 데이는 채꾼 대표 메뉴인 1++ 숙성 한우의 맛을 한층 풍미 있게 살려주는 프리미엄 와인을 무료로 시음해볼 수 있는 기회로 많은 여성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각종 기념일이 많은 매달 14일에 연인, 친구와 함께 인기 와인을 곁들인 메뉴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젊은 세대부터 모임이 잦은 여성 고객 모두에게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주)에스아이에이푸드빌 김종헌 수석이사는 “레이디 데이는 최근 와인을 선호하는 여성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프리미엄 와인을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라며 “앞으로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채로운 와인 이벤트를 기획·추진해 더욱 특별한 혜택을 선사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채꾼은 매달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명함 이벤트를 진행하여 ‘채꾼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으며, 최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해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시아피플에비뉴 개요
시아그룹 외식 계열사 (주)시아피플에비뉴는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가족에게 전하는 밥상’이라는 기치 아래 2012년 한식 레스토랑 채꾼을 론칭했다. 이후 도심 속에서 필드 느낌 그대로 즐기는 스크린 골프 핸디 고스트,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갈 크로케 전문 카페 밀쉐프 등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aavenue.co.kr

연락처

시아그룹
전략기획2팀
허다현 팀장
02-3452-714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