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필러 레스틸렌, 업계 최초 페이스북 2만 팬 돌파

필러 업계 최초 페이스북 팬 수 2만명 달성 기념, 2주간 2가지 이벤트 진행

백화점 상품권, 기프티콘 등 총 300명에게 푸짐한 경품 제공

뉴스 제공
갈더마코리아
2013-06-03 10:59
서울--(뉴스와이어)--갈더마코리아㈜ (대표: 박흥범)는 히알루론산 필러 레스틸렌®의 페이스북( www.facebook.com/RestylaneKorea ) 팬 2만명 달성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러 업계의 대표 브랜드 히알루론산 필러 레스틸렌®은 전속 모델 엄지원과 최고의 뜻, 엄지에서 딴 ‘엄지필러’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오픈한 레스틸렌®의 페이스북은 쁘띠시술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과 함께 필러시술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고 있다. 특히, 최근 업계 최초로 팬 2만명을 돌파해,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에서도 가장 주목 받는 필러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레스틸렌®은 팬들의 큰 관심과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6월 3일부터 2주간,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나만의 시크릿 뷰티 아이템은?’ 이라는 주제 아래 2가지의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먼저 ‘이만(2만)큼 미모를 유지하는 나만의 뷰티 아이템’ 이벤트는, 나만의 예뻐지는 방법을 소개하는 사진을 찍어서 레스틸렌® 페이스북 담벼락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20 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만(2만)하면 최고의 친구’ 이벤트는 예뻐지는 방법을 공유한 친한 친구를 레스틸렌® 페이스북 이벤트 콘텐츠에서 태그해서 참가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28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태그한 팬과 태그된 친구 모두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지난해 레스틸렌®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 시기에 레스틸렌® 광고모델로 발탁되어 2년 연속 활동하고 있는 배우 엄지원은 인터뷰를 통해, "‘엄지필러’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레스틸렌® 의 페이스북 팬 2만명 돌파를 축하한다”며, “앞으로도 레스틸렌® 페이스북을 통해 더 많은 여성들이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나아가 레스틸렌®을 통해 망설임 없이 아름다워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갈더마코리아㈜ 에스테틱 사업부 총괄 박형호 전무는 “레스틸렌® 페이스북 팬이 업계 최초로 2만명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운 것은, 제품 자체의 우수성과 다양한 뷰티 정보 제공,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 덕분이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말하며, “앞으로도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등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SNS 마케팅을 강화해, 한국 여성들의 외모에 대한 고민을 보다 가까이서 듣고, 더욱 아름다워질 수 있는 방법으로 레스틸렌®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레스틸렌®은 미국 FDA, 유럽 CE, 식품의약품안전처 등 국내외 다수 기관의 승인을 받고 안전성을 검증 받은 히알루론산 필러로, 1996년 출시 이후 총 1,500만건 이상 시술되고 있으며, 체내의 히알루론산과 99% 이상 유사하여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외모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다양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갈더마코리아 개요
갈더마코리아는1998년 12월 갈더마의 28번째 자회사로 한국시장에 진출하했다. 피부질환 환자와 전문의들에게 필요한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여 피부의학 발전과 피부질환의 치료에 기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aldermakorea.com

연락처

갈더마코리아
서영민 대리
02-6717-207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신유미 AE
02-6250-70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