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산부인과, 맘앤베이비엑스포에 태교음악과 전문상담 코너 마련

-동원산부인과 제15회 맘앤베이비엑스포 국제임신출산 유아교육박람회 참여

-산모와 아기가 음악을 통해 교감할 수 있는 태교음악회 개최

-힐링멘토 전문의 상담 코너 운영, 산모와 소통의 기회 가진다.

뉴스 제공
동원산부인과의원
2013-06-03 13:28
고양--(뉴스와이어)--동원산부인과는 일산 킨텍스(KINTEX) 전시장에서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열리는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여한다. 이번 엑스포는 보건복지부가 후원하고 (주)유아림, 조선일보 주최로 진행되며, 맘스힐링이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임신, 출산에 관심 있는 임신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부대 행사가 진행된다.

동원산부인과는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 내 꾸며지는 맘스힐링존에 태교음악회 및 전문 상담 코너를 마련, 산모와 가족들에게 힐링타임을 선사하고, 전문가로부터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태교음악회는 이벤트 오픈 무대 형식으로 진행되며, 6월 7일~8일 오후 3시 이틀에 걸쳐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팝 피아니스트 이권희, 웅장한 첼로 연주로 태교 음반을 내고 활동하고 있는 성지송, 카운터테너 김기욱 등이 출연, 산모들을 위한 풍성한 음악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태교음악회와 함께 맘스힐링존의 전문가 상담 코너에서는 동원산부인과 김상현 원장, 정수민 과장 등이 참여, 산과, 부인과, 산후관리, 신생아관리, 모유 수유 등, 산모에게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힐링멘토 프로그램(7, 8일 오후 1시~5시)을 운영한다.

이번 박람회는 국제임신출산 유아교육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 후 관람할 수 있으며, 맘스힐링존의 다양한 프로그램은 박람회 관람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푸짐한 경품 행사 등도 마련되어 있다.

동원산부인과의원 개요
동원산부인과는 일산 소재의 인권분만 산부인과이다. 2000년 국내에 르봐이예분만 도입을 시작으로 현재 산모와 아기를 배려하는 자연주의출산 인권분만으로 발전시켜왔다. 인권분만연구회의 중심 병원으로 2012년 프레드릭 르봐이예 박사의 저서 ‘폭력 없는 탄생’을 번역, 출간하여 분만환경의 중요성에 대한 사회 인식을 높이기도 하였다. 그 밖의 분만환경 개선에 대한 사회 기여도가 인정되어 한국경제TV,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청이 공동으로 선정하는 2012년, 2013년 연속 메디컬코리아대상 명품병원 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또한 출산 전·후 산모를 위한 시설 산모문화센터, 산후조리원 및 여성관련 질환 진료가 가능한 건강검진센터, 복강경수술센터, 하이푸센터 등의 진료를 시행하고 있다.

맘앤베이비엑스포: http://www.momnbabyexpo.co.kr

웹사이트: http://www.dongwonobgy.com

연락처

동원산부인과
홍보팀
이세연 팀장
031-922-6925
010-4354-88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