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에잇, ‘스타특강쇼’ 시청 소감 댓글 이벤트 진행

- 아임에잇 이민선 디렉터, 지난 31일(금) tvN <스타특강쇼> 출연

- 경험을 통해 체득한 ‘연애의 기술 Step6’ 전수

- 시청소감 댓글 이벤트 진행, 88명에게 선물 증정

뉴스 제공
이음소시어스
2013-06-03 14:24
서울--(뉴스와이어)--큐레이션데이팅 서비스 ‘아임에잇’(www.im8.net, 디렉터 이민선)은 이민선 디렉터의 ‘스타특강쇼’ 강연을 기념해 시청소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31일(금) 저녁 8시 50분, 이민선 디렉터는 tvN ‘스타특강쇼’에 출연해 ‘연애의 기술 Step6’를 주제로 다양한 연애 기술을 전수했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본방송이나 다시보기를 시청한 후 소감을 남기는 것으로 추첨을 통해 총 88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아임에잇 공식블로그(http://blog.im8.net)에 접속해 시청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6월 3일(월)부터 7일(금)까지며, 블로그에 댓글을 남긴 사람 중 총 88명을 추첨해 스무디킹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10일(월)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이민선 디렉터는 ‘스타특강쇼’ 강연을 통해 ▲나만의 매력을 찾아 상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매력 분석법 ▲상대방의 심리를 파악하기 위한 심리전 ▲소개팅에서 100% 성공하는 실전기술 팁 등 체험에서 우러난 다양한 연애 노하우를 공개해 많은 공감을 얻었다.

또한 서울대 의류학과 휴학 중 동대문에서 매출왕 1위로 등극한 사연과 대학 시절 끊임없는 노력으로 인기녀로 등극할 수 있었던 에피소드 등을 소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민선 디렉터의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블로그 댓글을 통해 “역시 엄친딸도 노력 없이 되는 건 없구나”, “다음주에 소개팅인데 당장 카톡 프로필 멘트부터 바꿔야겠어요~” 등 다양한 시청소감을 올려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임에잇 블로그(http://blog.im8.net/140190259288)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임에잇은 연애를 원하는 사람들이 이용하는 소셜데이팅 서비스와 결혼을 원하는 사람들이 이용하는 결혼정보 서비스의 이점을 살린 신개념 데이팅 서비스로 2013년 2월 런칭했다. 런칭 3개월 만에 멤버십 회원 수가 2천 명을 넘어섰으며 남녀가 호감을 표시해 연락처를 주고받는 로맨스 성사율이 50%에 육박할 정도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음소시어스 개요
이음은 매일 24시간 동안 유효한 운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회사다. 2010년 국내 최초로 ‘소셜데이팅’ 개념을 도입해 현재는 이음과 아임에잇, 맺음의 3가지 서비스를 운영중이며 총 125만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있다. 이제는 대한민국 No.1 소개팅 서비스를 뛰어넘어 온라인부터 오프라인까지 2030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연락처

이음소시어스
커뮤니케이션팀
02-334-4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