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외국인 전용 홈페이지 ‘EasyOne 외국인 서비스’ 시행

뉴스 제공
외환은행
2013-06-04 08:57
서울--(뉴스와이어)--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 / www.keb.co.kr)은 지난 4월 출시한 외국인 전용 이지-원 패키지(Easy-One Package)를 온라인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외국인 전용 홈페이지(https:// open. keb.co.kr/MLMAIN.web)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새롭게 서비스를 제공하는‘외국인 전용 홈페이지(EasyOne 외국인 서비스)’는 외국인의 체류목적별(근로자, 주재원, 유학생 등) 최적화된 금융서비스 제공은 물론, 이주, 통신, 레저 및 문화서비스 등 국내 입국 후 출국까지 단계별로 요구되는 비금융서비스 정보도 온라인 상에서 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또한, 이용절차의 간소화 및 내국인 대상이 아닌 외국인에게만 해당되는 전용 금융상품 게시를 통해 그 동안 타 금융기관에서 제공해 온 외국어 버전의 단순 인터넷 서비스와 차별화에 주력하였다.

아울러 이번‘외국인 전용 홈페이지(EasyOne 외국인 서비스)’은 다양한 OS와 브라우저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오픈 뱅킹 기반 위에 5개 언어(한글, 영어, 중국어, 일어, 베트남어)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외환은행 e-금융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외국인 전용 홈페이지(EasyOne 외국인 서비스)’는 외국인 고객이 입국부터 출국까지 필요한 모든 금융/비금융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도록 최초 기획에서 홈페이지 메뉴 설계까지 세밀하게 준비되었다”며 “향후에도 대한민국 최고의 글로벌 뱅크로서의 지위에 걸맞게 홈페이지 제공 언어 확대 등 외국인 고객들이 국내 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유용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적용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eb.co.kr

연락처

외환은행
e-금융사업부
02-729-88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