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기저귀 판매 세계 1위 ‘P&G 팸퍼스’ 홈쇼핑 최초 방송

뉴스 제공
GS홈쇼핑
2013-06-04 09:16
서울--(뉴스와이어)--홈쇼핑 채널 GS샵(www.gsshop.com)이 한국P&G(www.pg.co.kr)와 손잡고 6월5일(수) 오후 12시40분부터 1시간 동안 ‘팸퍼스 베이비 드라이’의 홈쇼핑 최초 판매방송을 진행한다.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P&G의 ‘팸퍼스 기저귀’는 1956년 최초의 현대식 일회용 기저귀로 개발된 이후 전세계 70여 개 국 엄마들이 애용하는 글로벌 1위 기저귀 브랜드다.

우리나라에서도 출산, 육아 관련 블로그나 커뮤니티를 통해 ‘얇고 흡수력이 좋은 기저귀’로 입소문이 확산되면서 마트와 인터넷 쇼핑몰 등지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팸퍼스는 다른 기저귀들이 비해 월등히 얇지만 초강력 흡수력으로 밤새 아이의 엉덩이를 뽀송뽀송 유지시켜 편안하게 잘 수 있도록 해주며 땀띠 발진 걱정을 덜어준다. 또한 신축성이 뛰어난 튼튼한 밴드와 몸에 꼭 맞는 디자인, 부드럽고 흡수력 있는 내부 소재가 아기의 활발한 활동을 도와준다.

2박스에 9만7000원으로 1단계(신생아, 552매), 2단계(소형, 492매), 3단계(중형, 444매), 4단계(대형, 384매), 5단계(특대형, 334매), 6단계(점보형, 280매)까지 사이즈 별로 선택 가능하다.

특히, 이 날 방송에서는 한국P&G 팸퍼스의 GS샵 공식 런칭을 기념해 자동주문전화 1000원 할인 및 신용카드 5개월 무이자 또는 일시불 2000원 할인 혜택을 준다.

자동주문, 일시불로 주문할 경우 박스 당 4만7000원 꼴로 개 당 1단계 170원, 2단계 191원, 3단계 212원, 4단계 245원, 5단계 273원, 6단계 336원으로 인터넷 최저가(6/3 에누리 최저가 기준)보다 저렴하다.

GS샵 모바일 앱에서 ‘편성표’ 메뉴에서 ‘방송알림’을 등록하면 해당방송 1시간 전과 방송 직전에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서주희 대리
02-2007-45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