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및 아이패드 앱 개발, 맥 PC없이도 가능해진다

뉴스 제공
데브기어
2013-06-04 09:51
서울--(뉴스와이어)--개발자가 iOS 앱 개발을 위해 반드시 갖추어야 하는 요소는 바로 맥 PC다. 그러나 단지 아이폰 및 아이패드 앱 개발만을 위해 별도의 맥을 구입하는 것은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이다. 개발자들이 겪는 이러한 문제의 대안 방법으로, 사용한 시간만큼만 지불하는 방식인 맥킨클라우드(Mac In Cloud)가 있다.

맥킨클라우드는 가상 데스크탑 방식으로, 맥 PC를 직접 구입하지 않고도 나만의 맥을 가질 수 있다. 또한 사용한 시간만큼만 지불하므로 장비를 직접 구입하는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최근에는 맥킨클라우드가 iOS/윈도우/맥 앱을 한 번에 개발할 수 있는 델파이를 제공하는 엠바카데로 테크놀러지스와의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고 델파이 사용자만을 위한 별도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델파이 사용자는 정품 구입 고객뿐만 아니라 평가판 사용자까지도 맥킨클라우드를 30일 기한 동안 총 24시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무료 사용 기한 만료 후에도 다른 사용자보다 적은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델파이로 아이폰 및 아이패드 앱 개발을 하는 개발자들에게 좋은 기회이다.

델파이는 PC, 태블릿, 스마트폰 용 순수 네이티브 앱을 빠르게 개발하는 멀티-디바이스 앱 개발 도구이다.
하나의 스케줄 관리만으로 각 디바이스에 맞는 뛰어난 성능, 엄격한 보안, 보다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앱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델파이 또는 RAD스튜디오 사용자들을 위한 맥킨클라우드 지원 내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www.macincloud.com/pricing/special-plans/embarcadero-powered-plans

데브기어 개요
데브기어는 미국 엠바카데로 테크놀로지의 한국 지사가 독립·분사한 엠바카데로 솔루션 전문 공급 및 기술 서비스 기업이다. 데브기어는 Delphi, C++Builder, RAD Studio 등 개발 툴 제품과 ER/Studio, DB ChangeManager, DB Optimizer 등의 프리미엄 급 데이터베이스 툴 제품을 한국 시장에 공급하며 기술지원 및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메일로 하면 된다.

맥킨클라우드 자세히 보기: http://www.macincloud.com
델파이 자세히 보기: http://devgear.co.kr/products/delphi/

웹사이트: http://www.devgea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