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한국 내 총판 체결로 커머셜 및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시장 강화

- 동부CNI와 두 번째 총판 체결, 공공, 금융, 제조 등 다양한 분야 공략

- 아태일본지역 21,000여개 커머셜 파트너, 한층 발전된 파트너다이렉트 프로그램 제공

- 파트너다이렉트 프로그램 기반으로 제품 및 솔루션 지원 속도 및 편의성 높일 것

뉴스 제공
델인터내셔널
2013-06-04 09:44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선두 IT 기업인 델의 한국법인인 델 인터내셔널㈜(대표 김경덕, 이하 델 코리아)가 IT솔루션유통 전문기업인 동부CNI(대표이사 이봉)와 총판 계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대원씨티에스에 이은 두 번째 총판으로 이번 체결식에는 리차드 리 델 부회장겸 아시아태평양지역 글로벌 커머셜 채널(Global Commercial Channels, 이하 GCC) 총책임자를 비롯해 양사 대표 및 관계자가 참석한다.

이번 체결을 통해 델 코리아는 동부CNI의 검증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국내 비즈니스 확대를 적극 추진한다.

델 커머셜 및 엔터프라이즈 전 제품의 유통을 담당하는 동부CNI는 재고를 보유할 수 있는 총판정책에 따라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게 솔루션 공급이 가능해졌으며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수 있게 된다.

델코리아는 기존 총판인 대원씨티에스를 비롯해 이미 델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 SI사 중심으로 폭 넓은 기반의 채널 마케팅을 진행함과 동시에, 동부CNI와의 총판 계약 체결 이후 지속적으로 채널 파트너들을 확대하고 델 솔루션의 판매를 강화할 예정이다.

더욱 유연한 비즈니스 정책으로 고객의 만족도 높일 것

델은 총판을 통해 다양한 제품 및 솔루션 익일 제공 및 편리한 신용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고객 역시 기존 채널을 포함한 총판을 통해 맞춤형 IT 솔루션을 다양하게 요구할 수 있게 되었다. GCC는 ‘파트너 다이렉트’를 통해 주문형 제작방식을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 제품 및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예정이다.

GCC 통해 한층 체계적이고 다양한 파트너십 강화할 것

델은 동부CNI와의 총판체결과 함께 지난해 설립된 국내 GCC 조직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GCC는 아태일본지역에 21,000여개 이상의 커머셜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으며 대기업, 공공, 중견기업 등 비즈니스 전 분야에 걸쳐 채널에 필요한 프로그램 및 정책을 지원하고 있다.

리차드 리 델 부회장겸 아시아태평양지역 GCC 총책임자는 “델은 채널 파트너들과 그들의 고객들의 비즈니스가 성장하고 더 큰 가치를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다. 파트너다이렉트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파트너들이 원하는 비즈니스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동부CNI, 델의 차별화된 IT 솔루션 통해 ‘시장 점유율 1위 IT 솔루션 유통 전문기업’ 목표 이룰 것

동부CNI는 공공, 금융, 제조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술력을 검증 받은 동부그룹의 IT 서비스 전문기업이다. 1994년 창립 이래 IT 아웃소싱, 시스템 통합 및 관리, 솔루션 유통, 글로벌 사업 등의 체계적인 IT 서비스를 제공, 고객의 경쟁력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새로운 기술과 솔루션 개발, 고객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IT 솔루션 유통 전문기업을 지향하며 고객의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위해 차별화된 IT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동부CNI의 이봉 대표이사는 “끊임 없는 혁신으로 고객의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위해 노력해 온 동부CNI는 시장 점유율 1위 IT 솔루션 유통 전문기업을 목표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솔루션을 확보하여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델의 우수한 제품 및 서비스와 당사의 유통 네트워크를 결합하여 매출을 증대하고 신규 고객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델코리아의 김경덕 대표는 “이번 총판 체결을 통해 델의 우수한 제품, 기술 및 서비스 유통망이 확대되는 것은 물론, 체계적인 제품 공급을 통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도 넓어질 것”이라며 “델은 다이렉트 비즈니스와 채널 비즈니스를 함께 활용함으로써 국내 고객들이 더 큰 만족을 얻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ell.co.kr

연락처

델 인터내셔널 홍보대행
유앤아이컴
서하나 대리
02-725-55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