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성형하고 내일 출근하는 시대 온다

-메드믹스, 수술 후 부기, 멍, 통증감소에 최적화된 스마트룩스 듀얼 출시

출처: 메드믹스
2013-06-04 11:58
  • 오늘 성형하고 내일 출근하는 시대 온다

    오늘 성형하고 내일 출근하는 시대 온다

서울--(뉴스와이어) 2013년 06월 04일 -- 메드믹스가 특수 의료용 SLD 칩을 적용한 광조사기 스마트룩스 듀얼 (SMARTLUX DUAL)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스마트룩스 듀얼 (SMARTLUX DUAL)은 Yellow 파장(585nm)과 IR파장(830nm)을 세포에 반응할 수 있도록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제품으로, 기존에 출시된 제품에 비해 수술이나 시술 후 부기, 통증 감소 및 항염작용, 상처 치료등에 가장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다.

메드믹스는 이미 지난 2010년 수술 후 피부재생과 리쥬비네이션 , 부기, 멍 감소에 효과적인 RED파장(635nm)과 IR파장 (830nm)의 혼합 제품인 스마트룩스 FX제품을 출시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이디성형외과, 쥬얼리성형외과, 메가성형외과, 정원성형외과, 글로벌 성형외과등 많은 성형외과에서 이미 발빠르게 스마트룩스를 도입하여 병원의 퀄러티를 높이고 있다.

㈜메드믹스의 임수정 본부장은 스마트룩스 DUAL을 출시하게 된 배경에 대해 이렇게 설명한다.

"지난 2010년에 출시된 스마트룩스 FX 제품은 피부재생에 초점을 두었다면 이번에 출시된 스마트룩스 듀얼은 부기와 통증에 감소에 더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요즘 환자들은 성형수술이나 기타 수술 후 부기와 멍, 통증에서 빨리 회복되기를 원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병원에서 할 수 있는 수술 후 케어 시스템이 한정되어 있는 것이 현실이다. 수술 후 생기는 부기는 일반적인 부기와 다르다. 특히 수술 후에는 상처를 치료하기 위해 상처부위로 혈액이 많이 공급되는데 이때 수술로 인해 주변혈관과 림프관이 손상되어 공급된 혈액이 잘 빠져나가지 못해 부기가 생긴다. 하지만 24~48시간 후면 유출된 조직이 응고화 되고 섬유화 되기 때문에 수술 후 생긴 부기를 빨리 빼주어야 후유증이 생기지 않고 만족할 만한 수술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혈액에 반응하여 수술 후 생긴 부기와 멍을 빨리 감소해주는 Yellow파장과 통증을 감소 시켜주는 IR파장을 혼합한 제품을 출시하게 된 것이다.”

광 조사기의 효과는 바로 한정된 면적 안에 얼마나 많은 수의 광조사칩이 소싱이 되어있나에 달려 있다.

스마트룩스 듀얼은 한 헤드안에 Yellow 칩이 1,120개 IR칩이 1,330개 총 2,450개로 구성되어 있다. 이것은 기존에 나온 광조사기 제품 중 국내외를 통틀어 현재 가장 많은 광조사칩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으로 메드믹스의 높은 기술력을 보여주는 것이라 할 수 있다.

Yellow파장의 효능은 현재 스마트룩스 Yellow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병원에서 이미 입증되고 있다.

스마트룩스 듀얼 제품의 또 한가지 특징은 기존 스마트룩스 FX 제품에서 느꼈던 눈부심의 불편함을 최소로 감소시킨 것이다.
스마트룩스 FX의 Red파장의 강력한 빛 으로 인한 눈부심으로 불편함을 느꼈던 환자들도 있었는데 이번에 출시된 스마트룩스 듀얼은 눈부심을 최소한으로 줄여 환자들이 좀 더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수술 후 부기, 멍, 통증감소에 더 최적화되고 전문화된 스마트룩스 듀얼의 출시로 수술 후 환자들이 좀 더 편안하고 안전하게 회복할 될 것으로 예상된다.

메드믹스 개요
2009년 설립된 메드믹스는 각 분야별 전문의들과 전문가들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R&D팀을 구축, 상황마다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CE, KFDA, FDA, 벤처기업, 기업부설 연구소 취득과 함께 국내외에서 품질에 호평을 받고 있다. 메드믹스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분야의 의료솔루션을 연구 개발하여 국내의 우수 의료 제품을 세계 시장에 알리고, 모든 사람이 안전하게 아름답고 건강한 모습으로 양질의 삶을 영위하는 것을 목적으로 사회에 기여할 예정이다.

http://www.smartlux.co.kr

웹사이트: http://www.medmix.co.kr

언론 연락처

메드믹스 마케팅
채희문 홍보팀장
02-6443-401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