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맨 오브 스틸’ 그래픽 노블로 먼저 즐긴다

- ‘맨 오브 스틸’ 개봉 맞춰 그래픽 노블 세트 선보여

- ‘프리미어 세트’, ‘평행세계 세트’ 2종 출간

뉴스 제공
시공사
2013-06-04 12:20
서울--(뉴스와이어)--시공사에서 영화 ‘맨 오브 스틸’ 개봉을 기념하여 ‘맨 오브 스틸’ 그래픽 노블(소설) 세트를 출간하였다. 이번 세트 상품은 ‘맨 오브 스틸 프리미어 세트’와 ‘맨 오브 스틸 평행세계 세트’ 총 2종이다.

프리미어 세트는 DC 코믹스 측에서 영화 ‘맨 오브 스틸’과 직접적으로 연관된 것으로 발표한 원작 코믹스 중에서 국내 출간된 ‘슈퍼맨 포 투모로우(1~2권)’, ‘올 스타 슈퍼맨(1~2권)’으로 구성되었다.

‘슈퍼맨 포 투모로우’는 연인 로이스가 위험에 처한 순간에 그녀 곁에 있을 수 없었던 슈퍼맨이 느낀 회의와 공포의 감정이 그려졌으며, ‘올스타 슈퍼맨’에서는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은 슈퍼맨의 인간적인 모습을 담고 있다.

한편, 평행 세계 세트는 기존 세계관이 아닌 독특한 설정의 슈퍼맨 이야기를 모아 구성한 세트로, ‘루터’, ‘슈퍼맨: 시크릿 아이덴티티’, ‘슈퍼맨: 레드 선’이 포함된다.

‘슈퍼맨: 레드 선’은 미국의 히어로인 슈퍼맨을 소비에트의 영웅으로 재탄생 시킨 코믹스로, 독특한 설정이 눈길을 끈다. 반면 ‘루터’는 슈퍼맨의 숙적 렉스 루터의 관점에서 전개되는 이야기로, 렉스 루터가 슈퍼맨에 맞설 수밖에 없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맨 오브 스틸’ 그래픽노블 세트는 온라인 서점과 오프라인 서점 일부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자에게는 북마크와 부채, 클리어 파일을 선착순 제공한다.

시공사 개요
시공사는 창의, 열정, 조화라는 핵심가치를 실현해 고객과 함께 미래를 열어가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콘텐츠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콘텐츠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시공사는 자체 콘텐츠 IP를 활용해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달리는 조사관’, ‘유괴의 날’, ‘탐정이 아닌 두 남자의 밤’ 등 영화, 드라마 계약을 성사했다. 또한 ‘버드박스’, ‘샌드맨’, ‘이토준지’ 등 넷플릭스 영상 콘텐츠의 원작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3년 4월 사이드9과 함께 코드네임 애니메이션 제작 및 방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gongsa.com

연락처

시공사
단행본 마케팅팀
대리 이지희
02-2046-28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