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특강교육본부, 전국에서 활동할 강사 모집

뉴스 제공
나눔기업교육원
2013-06-04 13:57
서울--(뉴스와이어)--무료특강교육본부는 직장내 성희롱예방교육및 서비스교육등 기업교육을 재미있게 강의하실 전국지부에 소속되어 활동하실수 있는 파트너 강사를 모집한다.

수도권지부 00명,영남권지부 0명,호남권지부 0명,충청권지부 0명,강원권지부 0명,제주권지부 등 강사를 수시로 모집하여 기업체에 필요한 강사를 전국지부에서 출장비 없이 실비만 받고 강사 파견한다.

무료특강교육본부 “딱딱하게 진행하는 타 기관의 강의와 달리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차별화된 젊은 강사진을 전국지부로 조직하여 다양하고 재미있는 교육 프로그램과 함께 몸 개그까지도 하는 프로정신을 갖춘 강사진을 배정해 업체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고있다. 많은 업체 직원들이 교육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후원기업과 연계하여 강사료가 부담되는 업체는 무료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무료특강교육본부는 명사특강, 스트레스 대처법, 조직활성화, 이미지 메이킹, 리더십,뉴 커뮤니케이션, 세일즈 마케팅, 소셜미디어 교육, 펀·유머웃음, CS교육, 생명존중교육, 직장내 성희롱 예방교육, 부모교육, 부부관계 대화법, 자녀교육,아동학대 예방교육,자살 예방교육, 게임중독 예방교육, 동기부여, IT관련 직무교육 등 300여 명의 전문 강사진을 보유하고 전국지부에서 유료·무료로 공공기관, 단체, 기업체에 강사를 파견하는 업체다. 무료특강에는 후원사의 기업상품소개가 포함되어 있다.

강사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무료특강교육본부(1666-3451)로 문의하면 자세한 소개를 받을 수 있다.

나눔기업교육원 개요
나눔기업교육원은 고용노동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법정의무교육 출강위탁기관으로 , 명사특강, 직장 내 법정의무교육과 기업내 각종 직무교육과 ,가정폭력 예방교육, 부모교육, 부부관계 대화법, 자녀교육, 아동학대 예방교육, 자살 예방교육, 학교폭력 예방교육, 게임중독 예방교육, 동기부여, IT관련 직무교육 ,기업개인 정보보안교육,심폐소생술,재난안전교육,스트레스 대처법, 조직 활성화, 이미지 메이킹, 리더십, 뉴 커뮤니케이션, 세일즈 마케팅, 소셜미디어 교육, 펀·유머웃음, CS교육, 생명존중교육, 공직자 윤리교육, 기업내 직무교육, 기업 및 단체에서 직원교육 needs를 파악해 업체에 요구에 맞는 필요한 직원교육을 각종 기업,단체에 파견, 최고의 강의력을 보유한 다양한 주제의 강사진을 보유하고 소정의 비용만 부담하면 교통비 추가 없이 전국지부에서 공공기관, 단체, 기업체에 강사를 파견하고 있다.

http://blog.naver.com/digi7750

웹사이트: http://www.nanumlife.kr/

연락처

무료특강교육본부
1666-3451, 010-7701-40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