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피임정보 전달 위한 ‘나의 보라를 찾습니다‘ 캠페인 개최

- 서울소재 여대 대상 ‘보라‘ 이름 가진 여대생 찾기 퍼포먼스 진행

뉴스 제공
바이엘코리아
2013-06-04 17:30
서울--(뉴스와이어)--바이엘 헬스케어(http://www.bayer.co.kr)의 경구용 피임약 마이보라가 지난 6월 3일(월) 여대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나의 보라를 찾습니다’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나의 보라를 찾습니다’ 캠페인은 여대생을 대상으로 올바른 피임의 중요성과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에서는 올바른 피임에 대한 메세지를 전달하는 남성 메신저인 ‘보라맨‘들이 대학가에 등장해 이색 퍼포먼스를 펼치면서 피임 정보가 담긴 편지 형식의 리플렛을 전달했다.

해당 퍼포먼스 중 ‘보라‘ 라는 이름의 여대생에게는 ‘보라맨‘이 보라색 꽃과 함께 특별 프러포즈를 선사했으며, 보디가드 복장의 ‘보라가드‘가 캠퍼스 곳곳에서 여대생을 에스코트하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끌었다.

캠페인은 총 2주간 진행되며 숙명여대 외 서울 시내 다른 여자대학교에서도 진행된다. 확정된 학교와 일정은 아래와 같다.

순서 날짜 장소
1 6월 3일 숙명여대
2 6월 4일 이화여대
3 6월 5일 성신여대
4 6월 10일 서울여대

캠페인 일정 중 현장을 찾는 여대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온라인 웹페이지(www.myvlar.co.kr)를 방문하여 더욱 자세한 일정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웹사이트에서는 SNS를 통해 공유되는 실시간 현장 사진을 관람할 수 있으며, 트위터 및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정보를 확인하고 공유할 수 있다.

마이보라는 1988년 출시 이후 25년 이상 전세계 100여 개국에서 널리 사랑 받아 온 대표적인 경구용 여성 피임제로, 국내 경구 피임약 시장의 선두 제품이다.

바이엘코리아 개요
바이엘 코리아㈜는 1955년 한국 진출 이래 서울과 평택, 대전, 안성, 반월, 김해 등에 사무실과 연구소, 생산시설을 갖추고 약 천 여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회사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현재 한국 내 바이엘 그룹은 아스피린을 통하여 잘 알려져 있는 바이엘 헬스케어(Bayer Healthcare), 첨단 화학 소재 및 플라스틱시트 제조 및 수출을 담당하는 바이엘 머티리얼사이언스(Bayer MaterialScience), 작물 보호를 포함한 환경과학 및 생명과학 분야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바이엘 크롭사이언스㈜(Bayer CropScience)로 구성되어 있다.

http://www.myvlar.co.kr

웹사이트: http://www.bayer.co.kr

연락처

마콜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고정희 팀장
02-6915-3045
이메일 보내기

마콜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박수정 컨설턴트
02-6915-30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