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크루, 볼트로닉 TPMS+HUD의 장착비 무료 서비스 프로모션 실시

- 적정 공기압으로 안전과 연비절감 실현

- 타이어와 ECU에서 수신되는 차량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면 유리에 표시

뉴스 제공
덱스크루
2013-06-05 08:44
김포--(뉴스와이어)--올해부터 자동차 운행안전을 위한 필수 아이템인 타이어 공기압 측정장치(TPMS) 장착이 의무화되어 내년 5월까지 유예기간을 두고 신차에 개정 규정이 적용되어 출고되고 있다.

TPMS는 타이어 공기압 뷸균형으로 인한 연비 증가, 타이어 파손, 핸들 쏠림 등을 예방하기 위한 편의 장치로, 내년 6월부터는 부분 변경 모델을 포함한 신차는 물론, 기존 차량까지 장착이 모두 의무화되기 때문에 TPMS에 대한 관심은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

덱스크루는 이러한 관심을 반영하여 시장에서 품질이 검증된 제품인 볼트로닉 TPMS+HUD의 장착비 무료 행사를 6월 한달 간 펼친다.

독일 볼트로닉사의 “VOLTRONIC TPMS+”는 실시간으로 타이어 공기압을 측정하여 HUD(head-up display)를 통해 운전자에게 알려줄 뿐만 아니라 OBD-2에 연결하여 차량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운전자에게 전해준다.

타이어에 부착되는 공기압 측정 센서는 공기 주입 밸브에 장착하는 방식으로 무게가 가벼워 휠 밸런스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무선으로 차량 내 HUD에 타이어 정보를 전달하여 전면 유리에 정보를 표시함으로써 안전운행을 도와준다.

더불어 OBD-2 인터페이스를 통해 ECU에서 차량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체크하여 헤드업 디스플레이(HUD)를 통해 운전자에게 보여주게 된다.

전면유리에 표시되는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통해 운전자는 타이어 압력이상 감지, 타이어 온도 이상 감지, 속도감지 및 제한속도 경고, RPM 표시, 엔진 냉각수 온도(108°C 이상 시 경고), 배터리 전압(12V 미만 시 경고), 타이어센서 배터리 감지(2.6V 미만 시 경고), 킬로미터당 연료 소모량 표시 등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다.

볼트로닉 TPMS+HUD의 소비자 가격은 495,000원이며, 덱스크루(www.dexcrew.com) 가맹점을 통해 이번 달에 구매할 경우 장착비 없이 인스톨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덱스크루 개요
㈜덱스크루는 2005년도에 직영 매장을 설립하고 2011년도에 가맹 본부 설립, 2015년도에 법인이 설립된 국내 최대 자동차 튜닝 프랜차이즈 본부다. 현재 전국 50여개의 가맹점 네트워크가 활발히 운영 중이며 순정 옵션, 퍼포먼스, 드레스업 등 토탈 튜닝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연락처

덱스크루
마케팅팀
강기원 과장
031-981-67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