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여름 컬렉션 ‘애시드 컬러’ 한정판매

올 여름 트렌드는 톡톡 튀는 애시드 컬러

뉴스 제공
바닐라코
2013-06-05 09:42
서울--(뉴스와이어)--베이스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가 2013년 S/S 트렌드 컬러인 애시드에 주목한 여름 컬렉션 ‘애시드 컬러(Acid Color)’를 출시했다.

바닐라코의 이번 여름 컬렉션은 애시드 컬러라는 이름처럼 화려하고 강렬한 비비드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들로 구성되어 시선을 끈다.

특히 핫한 컬러의 아이메이크업을 위한 젤 케이크 섀도와 오토 스틱 섀도, 퀵 슬릭 아이라이너는 평소 블랙과 브라운으로 일관했던 아이메이크업에서 벗어나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한 표현을 돕는다.

네온 컬러의 글램 뮤즈 러스터 립스틱과 립 틴트 펜슬 또한 밋밋할 수 있는 메이크업에 강렬한 포인트를 주며, 주변의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을 수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시킨다.

또한 이번 컬렉션에는 그 동안 바닐라코에서 만날 수 없었던 네일폴리쉬도 함께 출시되어 더욱 관심 받고 있다.

네일폴리쉬는 트렌디한 비비드 컬러 4종과 샤이니한 느낌의 펄컬러 4종 등 총 8종으로 출시되었으며, 특별한 악세서리를 착용한 듯 여름철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바닐라코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컬렉션 제품들은 올 여름 트렌드로 떠오르는 애시드 컬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타일링의 완성도도 높일 수 있다’며, ’잇 래디언트 CC크림으로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로 표현한 후 애시드 컬러 컬렉션 제품들을 활용하면 포인트 컬러가 더욱 돋보인다’고 조언했다.

바닐라코의 애시드 컬러 컬렉션은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banilaco.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nilaco.com

연락처

바닐라 코(banila co.)
마케팅팀 최현위
02-3470-6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