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완판 ‘리안스핀LX 유모차-조이 카시트’, 맘앤베이비 엑스포 참여

- 에이원베이비, 제 15회 맘앤베이비 엑스포 참가

- 최대 35% 할인 혜택과 함께 푸짐한 사은품 증정

뉴스 제공
에이원
2013-06-05 09:55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유아전문용품 기업 에이원베이비(대표 이의환)는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15회 국제임신출산 유아교육박람회’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에이원베이비는 이번 맘앤베이비 엑스포를 통해 ‘리안 스핀LX’ 유모차와 ‘조이 스테이지스’ 카시트 단품은 물론 세트 상품까지 선보이고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제품 구매고객에 최고 24만원 상당의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리안 스핀LX’ 유모차는 신생아부터 4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디럭스형 유모차로 양대면 전환이 한손으로 손쉽게 되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스트로베리레드’ ‘블랙베리퍼플’ ‘캐리비안 블루’ 등 총 3종으로 전용 인펀트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회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방풍커버를 포함한 21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올해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디자인 어워드 ‘2012 레드닷’에서 특별상을 수상한 ‘조이스테이지스’ 카시트는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까다로운 유럽의 안전인증을 획득한 안전한 카시트이다. 전시회장에서 구매할 경우 카시트에 수납가능한 누비 3단 콤보 주스컵을 증정한다.

리안 스핀LX 유모차와 조이 스테이지스 카시트는 지난 4월에 현대홈쇼핑 생방송에서 전 컬러 라인업 완판 뿐 아니라 세트상품까지 매진기록을 세우고 최근 진행된 앵콜 방송에서도 한정수량 초과로 완판을 기록한 제품이다.

이 밖에도 맘앤베이비 엑스포 현장에서는 최근 크게 주목 받고 있는 ‘아빠 육아’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에이원베이비의 부스 방문을 통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부스 내에 리더기에 명찰을 찍기만 해도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서는 제주 롯데 호텔 숙박권 및 에이원베이비의 대표 제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에이원베이비의 부스에서는 MBC ‘오자룡이 간다’ 방송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뉴나 ‘리프’ 바운서와 ‘세나’ 아기침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시회에서 뉴나 베이비세트(세나 및 리프 풀세트)를 구매하면 목베개를 포함해서 카토지와 담요를 모두 증정한다.

에이원베이비는 “출산용품 구매를 망설이고 있는 부모들에게는 이번 맘앤베이비 엑스포가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가격할인은 물론 다양한 현장이벤트로 관람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이원 개요
1958년 설립된 (주)계성산업이 유아용품 전문 회사로 거듭나며 출범한 (주)에이원은 유럽 최대 카시트 전문 생산기업인 프랑스의 ‘팀텍스’사의 제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네덜란드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 미국 수유용품 브랜드 ‘누비’의 국내 판매는 물론 자체 개발한 국내 브랜드 ‘리안’을 선보이며 국내 유아용품 시장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는 기업이다.
연락처

홍보대행사 보도진
이영석 대리
070-7725-7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