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가 추천주는 여름철 피부관리 요령

자외선은 피하고 수분은 높이는 CC노하우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3-06-05 10:43
서울--(뉴스와이어)--점점 무더워지는 날씨에 옷차림도 가벼워지는 여름, 피부에 바르는 제품도 가벼워져야 한다. 유분이 많아지는 여름에는 메이크업이 쉽게 번들거리고 밀리기 쉽기 때문이다. 한 가지 더, 피부가 손상 받기 쉬운 여름에는 제품이 가벼워지는 만큼 피부 보호에 신경 써야 한다.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도 한 겹 가볍게 발라도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하고 촉촉하게 빛나는 ‘광(光)’ 피부 표현을 위한 방법을 알아보자.

◇ 자외선 차단은 완벽하게!
여름 메이크업에 기본적이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자외선 차단. 자외선은 피부 노화의 가장 큰 주범으로 기미, 주근깨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메이크업시 완벽한 자외선 차단은 필수!
대부분 기초 케어 후 자외선 차단 전용 제품을 사용하고 그 후 베이스 제품을 사용하는데 여름에는 바르는 단계가 많아질수록 베이스 메이크업이 쉽게 밀리기 때문에 단계를 줄이는 것이 포인트다. 피부가 가벼워져야 한여름에도 답답해 보이지 않으면서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으면서 피부 컬러는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는 자외선차단 겸용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선택하면 한 결 가볍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 피부는 투명하면서 ‘광(光)’나게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도 촉촉하게 빛나는 일명 ‘수분 광(光)’ 피부는 모든 여성의 로망. 이때 땀과 유분으로 번들거리는 피부가 아닌 수분으로 가득찬 투명하면서도 반짝이는 ‘광(光)’이어야 한다. 촉촉하면서 투명한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수분 함량이 많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 또한 소량으로도 충분히 촉촉함이 표현되는 제품을 선택해야 시간이 지나 수정 메이크업 할 때에 덧발라도 메이크업이 두꺼워지거나 밀리는 현상을 피하면서 촉촉함은 그대로 표현 할 수 있다.

엘리샤코이 올웨이즈 누디 CC크림은 SPF30/PA++로 UVA, UVB를 차단해주며 동시에 하얀색 수분 베이스 안의 컬러캡슐이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주어 자외선차단과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20여가지 보습성분이 함유되어있고 매백,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 스킨케어 기능이 뛰어나 한여름에는 스킨케어 단계와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를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33,000원/50g

엘리샤코이 올웨이즈 누디 CC쿠션은 SPF50+/PA+++의 UV 워터 파운데이션으로 내장된 스폰지를 누르면 수분이 함유된 파운데이션이 올라오는 스탬프 타입 파운데이션이다. 수분 보유력이 우수한 자작나무 수액과 히아루론산, 쉐어버터가 함유되어있고 수분 전달력과 밀착력이 우수한 루비셀퍼프가 단 한번의 터치에도 피부에 가볍고 얇게 밀착되어 수정 메이크업시 덧발라도 무겁지 않은 수분광(光)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가격29,000원/13g

제품은 엘리샤코이 본사몰(www.elishacoy.com)과 온라인샵,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문의 1544-7414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