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수원 ‘디지털 시티’, 조각 공원으로 변신

- 아이디어 넘치는 조각품 사내 전시로 임직원들의 감성과 창의성 자극

- 지난해에 이어 서울시립대 환경조각학과 학생 작품 36점 전시

- 첨단 사무공간과 자연ㆍ문화가 공존하는 ‘꿈의 일터’ 만들기에 노력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3-06-05 10:0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임직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창의성을 불어 넣기 위해 수원 ‘삼성 디지털 시티’에 다양한 조각품들을 전시한다.

삼성전자는 5일 수원 ‘삼성 디지털 시티’에서 서울시립대 환경조각학과 김석 교수와 학생, 삼성전자 수원지원센터장 한민호 전무와 임직원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환경 조각전’ 개막식을 가졌다.

수원 ‘삼성 디지털 시티’의 ‘환경 조각전’은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마련되는 것으로, 올해는 서울시립대 4학년 학생들의 참신한 상상력과 기발한 아이디어를 담은 작품 36점이 11월까지 전시될 계획이다.

삼성전자 수원지원센터장 한민호 전무는 “앞으로도 삼성 디지털 시티를 글로벌 최고의 인재들이 근무하고 싶어하고 자연·문화가 공존하는 ‘꿈의 일터’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3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