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비콤, 텍트로닉스 계측기 영업 전국 전 지역으로 확대

- 텍트로닉스의 공식 전국채널 파트너사로 영업지역 확대

뉴스 제공
누비콤
2013-06-05 10:37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의 재정비 전자 계측기 판매 전문회사인 누비콤(대표이사 신동만)이 텍트로닉스의 전자 계측기 영업을 전국 전 지역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누비콤은 지난 2010년 텍트로닉스와 공식 대리점 계약을 체결하고 동사의 고성능 전자 계측기의 영업을 경기도와 강원도를 제외한 지역을 담당키로 하였다.

대리점 계약 체결 원년부터 텍트로닉스로 부터 영업력을 인정 받아 온 누비콤은 올해 6월까지인 2013년 전반 회계분기를 이미 성공적으로 이끌어 오고 있다.

또한 영업 조직 뿐만 아니라 그 동안 기술지원 조직 등 대 고객 서비스를 위한 인프라 구축을 꾸준히 확대해 온 데 힘입어 이번 6월부터 영업지역을 그 동안 제외 되었던 경기도를 포함한 전국으로 확대하기로 텍트로닉스와 합의하고 텍트로닉스의 전국 채널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텍트로닉스가 기존에 인수 합병한 키슬리의 500여 첨단 전자 계측기 영업과 함께, 탄탄한 전문 기술지원팀 등의 조직을 꾸준하게 정비해 온 누비콤의 영업력 확대 공세로 전자 계측기 시장을 둘러싼 영업 대리점들간의 향후 귀추가 주목된다.

누비콤의 신동만 사장은 “2003년 회사를 창립, 올해 10주년을 맞이하게 된 누비콤은 그 동안 꾸준히 축적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텍트로닉스, 에어로플렉스에 이어 키슬리 제품도 추가로 공급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2013년 6월 부터는 텍트로닉스의 제품을 전국 전 지역의 고객을 대상으로 영업을 하게 되어, 회사 창립 10주년이 되는 올해의 의미가 더욱 뜻 깊어 졌다”고 말했다.

누비콤이 전국 영업을 담당하는 텍트로닉스의 주요 제품은 다음과 같다:

* 고성능 오실로스코프
* 비트 왜율 측정기 (BERT)
* 고성능 로직 분석기
* 고성능 신호 발생기
* DC/AC 계측시스템
* 고성능 소스미터
* 스위치 시스템
* 반도체 테스트 시스템
* 데이터 로거 및 수집 시스템

누비콤 개요
누비콤은 전자계측기기 솔루션 종합 유통 전문회사이다. 전자 계측기 매매를 비롯하여 렌탈, 수리, 교정 및 측정 자동화 솔루션까지 원-스톱-토탈 솔루션이 가능하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 에버나, 마이크로프로스, 텍트로닉스, 키슬리, 코범 등 약 20개 세계적 유명 계측기 회사와 공식 대리점 계약을 맺고 있다. 취급 제품은 무선통신 측정기, 네트워크분석기, 스펙트럼분석기, 신호발생기 그리고 오실로스코프 등 수천 종이다.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ubicom.co.kr

연락처

누비콤
마케팅실
실장 김영일
010-3780-06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