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봉도서관, 영어 스토리텔링 프로그램 ‘S.E.S.’운영

- 인화여고 영자신문 동아리 ‘인화 헤럴드’ 학생 재능 기부

인천--(뉴스와이어)--인천광역시도서관협회가 운영하는 수봉도서관(관장 송영숙)에서 영어 스토리텔링 프로그램인 ‘S.E.S.(Students’ English Story-telling)’를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인화여자고등학교(교장 이계만) 영자 신문 동아리 ‘인화 헤럴드(담당교사 정미정)’ 학생 4명의 재능 기부로 이루어지며, 영어 그림책을 영어와 한글로 읽어주는 스토리텔링 및 간단한 퀴즈, 게임 등의 간단한 독후활동으로 진행된다.

5월 25일부터 시범적으로 운영된 ‘S.E.S.’는 이용자들의 큰 호응과 함께 참여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지속적인 운영을 통해 어린이들의 영어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주5일 수업제 실시에 따른 영어 학습의 보조적인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본 프로그램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수봉도서관 1층 아이누리 자람+에서 운영된다. 참여 연령 제한은 없으며 별도 접수 없이 당일 참여가 가능하다.

수봉도서관 관계자는 “‘S.E.S.(Student’s English Story-telling)’을 통해 영어에 대한 흥미를 높임은 물론, 지속적인 참여로 도서관과의 유대감을 형성, 유익함과 즐거움을 얻어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 사항은 전화문의(032-870-9137)와 이메일(yoonky@imla.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 개요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은 효율적인 도서관 운영과 인천광역시 범시민독서운동 추진을 위해 2011년 6월에 설립된 국내 최초 도서관 전문 법인이다. 2014년 8월 1일자로 인천광역시도서관협회에서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으로 명칭을 변경하였다.

http://www.slib.or.kr

웹사이트: http://www.imla.kr

연락처

인천광역시도서관협회
독서진흥팀
손명희
032-472-817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