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브랜드, ‘친구 소개 이벤트’ 실시

- 자격증 공부할 친구, 소개만 하면 치즈케익 500개 증정

뉴스 제공
휴브랜드
2013-06-05 17:48
서울--(뉴스와이어)--원격평생교육기관 휴브랜드는 5월 31일부터 6월 16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자격증 과정 ‘친구소개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위에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등 복지관련 자격증 취득에 관심 있는 지인의 연락처를 남기기만 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파리바게트 치즈케익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휴브랜드 수강생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참여할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자격증은 고졸이상 학력의 소지자라면 누구나 자격증 및 학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으며, 소개를 받은 친구에게는 휴브랜드 전문 매니저가 1대1로 무료 학습 설계 상담을 제공해준다.

휴브랜드는 업계에서 인정받은 명품강의를 통해 업계 최초로 불만족시 100% 환불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이 때문에 학습자들 사이에 신뢰도 가장 높은 기관으로 꼽히고 있다. 학습자들의 교육뿐만 아니라 정기적인 세미나와 특강, 봉사활동을 통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학습자들이 진정한 복지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실습부터 취업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고 있다.

그밖에 소개받은 친구가 수강신청 시 성적우수 장학금, 사회복지사 1급 동영상 무료 수강, 학습문구세트 등 휴브랜드만의 스물 네 가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휴브랜드 친구소개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휴브랜드 홈페이지(www.hubrandedu.co.kr)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1644-8318로 문의하면 된다.

휴브랜드 개요
휴브랜드는 원격평생교육사업을 중심으로 교육이라는 테마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휴브랜드원격평생교육원은 고품질의 강의컨텐츠와 첨단 솔루션을 토대로 최상의 학습효과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최상의 교육환경을 통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등 복지분야 자격 취득을 지원하고 있다. 휴브랜드의 교육은 100%온라인 수업 및 1:1담당매니저의 학습설계를 통한 체계적인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바로가기 URL: http://www.zpizgi.co.kr/sns

웹사이트: http://www.zpizgi.co.kr

연락처

휴브랜드
홍보전략팀
1644-6033, 02-6922-5814
이메일 보내기